ATRI ~My Dear Moments~ 3화 자막

第3話 『ヒットマン・ザコ・スクール』
제3화 『히트맨·송사리·스쿨』


누구 못지 않은 건치다.


전부터 정말, 매우 가끔 얘기가 나오긴 하던데
"ㅁㅁ릴인데 싱크가 안 맞아요"라는 댓글.

근데 신기한 건 그 언급한 릴을 기준으로 만든다는 것임.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보통은 재생하는 플레이어나 이어폰의 문제일 수도 있음.
이어폰의 경우에는 특히 무선 이어폰.

제가 포맷 전까지 구버전 곰플레이어를 사용했는데
ass 자막을 입히면 뭘 어째도 싱크가 아주 약간씩 안 맞았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것도 아니라면.. 그거죠.
제가 보는 사람을 100% 만족시킬 순 없습니다.

같은 요리도, A는 "맛있다"라고 하는데 B는 "맛없다"라고 하듯이
누구는 싱크가 괜찮다고 하는데 누구는 그런 부분에 매우 민감해서
0.1초만 틀어져도 안 맞는다고 하는 거죠.

그러니 그냥 편하게 플레이어에 있는 싱크 조절 기능 같은 걸로
조금씩 조절해서 보시면 될 겁니다.

댓글

  1. 3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자막 확인 해보니 살짝 중간 중간 틀리는 부분들이 있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세요.
      저도 한 번씩 다 보고 싱크 조금이라도 엇나가는 건 죄다 수정한 겁니다.

      삭제
  3. 자막 고맙습니다.
    요즘 자막하기 시작했는데 싱크 맞추기가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게다가 릴도 하나가 아니라 무얼 기준으로 해야할지도 고민이 되네요.

    답글삭제
  4. 자막 편집기로 싱크 조절하면 되는데 참 손 하나 까딱하기 싫어하는 사람인가 보네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답글
    1. 볌명따위님 자막을 제 PC로 보면 0.5초 느리게 플레이어로 조정해야 맞더라구요.
      플레이어 싱크조절 쉬우니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이 말 까먹고 댓글 써 답글에 씀).

      삭제
    2. 혹시 사용하시는 게 팟플레이어인가요?

      삭제
    3. 첨에 한번만 싱크 조절 할 땐 곰 플레이어로 주로 맞추고
      2번이상 싱크 조절 할 땐 팟플레이어로 맞춰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우리 아트리가 귀엽고 사랑스럽고 하찮은 깡통행동을 많이 해서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그러면서도 주인님을 품어줄 수 있는 마망력까지 보유했으니(?) 정말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9. 아주 훌륭한 건치입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그런거 얘기하는 사람이 많은가 보네요...

    답글삭제
  11. 별명님 자막은 음성에 비해 살짝 먼저 나와서 일본어 전혀 모르는 사람 입장에서는 보고 이해 되는 시점에서 음성이 나오니 몰입감이 좋아 보기가 굉장히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입모양+사운드와 정확히 싱크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네요.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음....다들 무슨 플레이어 쓰시길래 싱크가 안맞는다고 하는건지...전 팟 플레이어 쓰는데 싱크안맞고 그러지 않던데요. 별명따위님 자막 한번도 자막 싱크 조절해본적없는데...다른분들은 왜그러시는지 ...너무 예민하신 분들이 있나보네요 ㅎㅎ 설사 싱크가 좀 빠르거나 느려도 저처럼 팟플레이어 쓰시면 싱크 조절해서 거기에 맞게 싱크 저장도 되는데...싱크 안맞는다고 징징 대는 건 좀 그러네요. 자막 만들어 주시는 건만 해도 어딘데 싱크 정도는 알아서 해결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보면서 딱히 불편했던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만족하고 있읍니다.

    답글삭제
  16. 릴에 따라 조금 어긋날수도 있겠지만 것도 싱크 맞추면 될일이라...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