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관리인 4화 자막

第4話 『シーフギルドとダンジョン』
제4화 『시프 길드와 던전』

새벽에 올리겠다고 4시까지 꾸역꾸역 하다가
도저히 안 되겠어서 거의 완성된 단계에서 잤습니다.

이번 주가 유달리 잠을 못 자서 금요일에 그 여파가 몰렸다는 느낌.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앞으로도 이건 피곤해서 빌빌대다가 좀 늦게 올릴 수도 있음.



근데 이건 또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기는 생각도 않고서 그냥 건드렸던 건데
왜 이게 2기가 나오는 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진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2기도 화이팅..!

    답글삭제
  3. 답글
    1. (대충 "이게 진짜일 리 없어~"라는 노래 흐르는 중)

      삭제
  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2기제작의 황금손ㄷㄷ

    답글삭제
  6. 가뜩이나 날이 습하고 더워 숙면을 취하기가 힘든데....건강을 먼저 챙기시길...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 비인작도 2기를 만드시는 재능충이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자막 감사요.

    답글삭제
  8. 역시 잡는것마다 후속 편이나오시는 차기기수 추적자... 언제나 후속기수기대하면서 자막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역시 2기 보증 수표 별명님입니다

    답글삭제
  11. 저게 2기가 나오네 ㅋㅋ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뻐꾸기 커플 2기가 나오네 ㅋㅋㅋ

    답글삭제
  14. 캬 이정도면 거의 감사할 따름 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