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3화 자막

제3화 『Order & Watcher』

블아 방송 보면서 작업하느라 엄청 늦어짐.

근데 시벌, 더블 페스캐는 뭐야 도대체 ㅋㅋㅋㅋㅋㅋ
페스 대비하겠다고 모아놓은 내가 현명한 건 맞는데..
게임 가볍게 즐기는 사람들은 비틱할 거 아니면 하지 말라는 거 아닌가.

아무튼..
돌이 너무 부족한데 이걸 어째야 하나 고민됩니다.

블아도 이젠 가볍게 즐기기에는 어려운 게임이 돼버렸어..

2024.07..28 -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매번 참고 이미지 만드시느라 고생이...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ㅈ경+땋은 머리 포지션은 믿거입니다
    2화 마지막에 오므라이스씬으로 큰 임팩트를 보였던 룸메는 과연 어떤 캐릭터일지 궁금해지는군요ㅎㅎ

    답글삭제
  4. 첨엔 가볍게 시작했는데 갈수록...으윽!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이래서 가챠겜은...

    답글삭제
  6. 아니 세상에 한섭유저라 스토리스포 당할까봐 일섭방송 안봤는데 더블페스라니...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전 이미 즐기는 쪽으로 넘어간지 좀 됐음.
    뽑고 싶은거 뽑고 키우고 싶은거 키우는 선샌니 생활.

    답글삭제
  8. 애니가 BD 초동 1만장도 안되서 페스로 돈 좀 뽑아먹어야겠다고 다짐한 빡빡이...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어디에서 카더라에 따르면 애니 2기를 언젠가 내겠다는 얘기도 했다던데..
      진짜라면 제발 다른 감독한테 맡겼으면 좋겠네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이번 분기 가장 재밌게 보고 있네요 +_+ 별명님이 잡으셔서 2기도 충분히
    기대해 볼 수도 있고 작가님의 본작인 던만추 보다도 작화도 좋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 한주의 시작 잘 하세요

    답글삭제
  11. 프선생, 프라나 미안해. 가루로 만들 시간이 왔어.

    답글삭제
  12. 어지간하면 무과금으로 즐기게 만드는 게임이 많은데 한번씩 이악물로 '이래도 안지를래?' 라는 타이밍이 있는데 별명따위님이 지금 거기에 걸리신듯합니다.
    여기서 잘 버티면 승리고 패배하면 잔고 탈탈 털리고 있는 현실을 마주하게되는거죠
    데스티니 차일드 지들 맘에돌 문 닫고 게임에 더이상 깊이 파고들 흥미가 사라졌어요.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드디어 부적합자 2기 24화 25일 00시 00분에 방송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계시가 되었네요ㅠ 진짜 2기는 너무 힘겹게 제작사에서 제작해주는 느낌입니다ㅠ
    습도가 높은 요즘 별명님 건강 잘 챙기시고 25일 새벽에 부적합자 3기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알고 있던 정보라..
      근데 어차피 그때 못해요.
      다른 작업들 있어서 빨라도 목요일, 늦으면 주말에나 올릴 듯요.

      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가볍게 즐기면서 할수있는 게임이.....어느정도 하다보면 한계점에 다다른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