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관리인 2화 자막

第2話 『ダンジョンの仕事始め』
제2화 『던전 일의 시작』


오늘은 전슬라를 안 해서 잠깐 눈 좀 붙였다가
방송 끝나고서 눈을 떴음.
알람을 맞춰놔도 무의식의 내가 끄고 자니까 난감하네.

그나저나 저번에 오타 제보 폼을 하나 만들었는데
간과하고 있던 게 있어서 바로 없애버렸네요.
답변을 해줄 수가 없어..

하나 왔던 게, 마왕학원에 대한 거였는데
"천개→천계"라면서 잘못됐다고 하시길래..
"이건 오타가 아니라 천개(天蓋)라고 한 거예요"라고 말해주고 싶은데 해줄 수가 없음.

시간도 애매하니 블아 일퀘만 얼른 돌리고 자야겠다.

2024.07.18 - ED가사 추가

댓글

  1. 던전 꼬맹이들 귀엽네요 ㅎㅎ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숙제는 중요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그냥 오류제보용 글을 만드는게 어떨지요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전슬라가 결방이라 아쉽지만 이렇게 쉬어가는 텀이 생기셔서 다행이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전슬라 결방 기념(?)으로 잔뜩 취침..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2화 감사히 보겠습니다 ^^
    짤만봐도 귀엽네요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