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9화 자막

第9話 『黒百合の花言葉』
제9화 『흑백합(흑백합)의 꽃말』


작업하고 있는데 오늘 왜 이렇게 더운 거죠.
6월 됐다고 본격적으로 여름 돼가는 거 진짜 극혐이네 ㅋㅋ

항간에는 전기비 더 오른다는 둥 얘기 있던데
에어컨 켜기 무서워진다..

그리고 이번 제목인 흑백합의 꽃말은
"저주", "복수"라는 의미 외에도 "사랑", "연심" 같은 의미도 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이번 내용도 기술명 나오던데
원작을 받아놓고 작업을 해야 하는 건가..

2024.06.02 18:34 - 수정

댓글

  1. 여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끔찍해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신한테 간곡히 삭제 요청하고 싶은..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더워지긴 했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벌써부터 30도를 넘나들고 있습니다..
      슬슬 에어컨 켜야 하는 건가.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전기세와 쾌적함을 등가교환 하겠어!!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저도 더운 걸 참느니 그냥 켜고 말지 하긴 하는데
      올해 전기비를 올리니 마니 하는 얘기가 있어서 좀 겁나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날은 더워지고 그나마 생명줄인 에어컨은 전기세땜시 부담스럽고...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