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3화(61화) 자막

第13話 『各国と招待状』
제13화 『각국과 초대장』


연타작 하려니 진짜 개피곤해..
중간에 2~3분씩 잠깐 누워서 어떻게든 잠 깨면서 하는 것도 여간 고생이 아닌 듯.



티저 영상 떠서 봤는데 재미있을 것 같네요.

여주 성우도 봇치쨩인데 목소리가 전혀 봇치쨩 같지 않다.
뭐.. 예전에 웨이크업 걸즈 볼 때에도 딱히 그런 목소리는 아니었지만.

암튼 간만에 되게 마음에 드는 게 애니화되는군!

2024.06.29 16:24 - 수정

댓글

  1. 어느 마녀가 죽을 때까지... 이거 만화책이 정발 되었던데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자막 감사합니다아!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저도 영상을 봤는데 분위기가 괜찮아 보이네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봇치가 WUG 요시노 인걸 이제 찾아보고 알았네요.^^

    답글삭제
  4. 봇치 성우는 개그 연기할때 말고는 톤을 잘 모르겠음 ㅋㅋ

    답글삭제
  5. 오 PV보니 재밌어 보이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12분 26초에 네가 갔던인데 내가 갔던으로 오타 발견하여 제보드립니다 별명님~
    이제 다음주 부터는 부적합자는 수요일로 가버려서 연속 제작 안하셔서 다행이실듯하네요
    더운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는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삭제
  7. 별명따위님이 잡으십니다.
    그럼 이것도 2기가? 딱~!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역할에 따라서 목소리 톤이 바뀌는 거 보면, 성우진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진짜 스고이...!!

    답글삭제
  9. 다음 띵작은 저거인가요!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아직 3분기 작품 체크못했는데 괜찮은지 봐봐야겠네요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
    마녀 애니도 재미나 보이네요 퀄도 잘뽑은거 같고요
    주말 잘보내세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2,3분 누워있으려다 20,30분 지나있으면..

    답글삭제
    답글
    1. 2분만 누워 있어야지 해놓고서 눈 뜨니까 5~10분 지나 있긴 했긴 했네요.
      아예 퍼질러 잔 것까진 아니어서 다행..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티저영상만 보면 괜찮아보여 본편이 기대되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다음작도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2화(6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0화(58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1화(5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