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학원의 부적합자 2기 22화 자막

第22話 『痕跡神リーバルシュネッド』
제22화 『흔적신 리발슈네드』


세리스는 뭔가 내가 상상했던 이미지와는 다른 것 같다.
너무 젊어 보이는데..

이거 시간표 꼬여서 23화는 다음 주 수요일에,
24화는 무기한 연기예요.

진행되는 거 보면서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다음 주에 얘기하는 걸로 해야겠음.

아, 맞다.
이번 주에 살짝 짬이 나서 작업 좀 했었는데
과거작들 자막 올리는 중임.

블로그 왼쪽 메뉴 보면 일단 링크 걸어두긴 했는데(아직 작업 중)
거기에 지금까지 작업한 건 다 올리긴 할 생각.

댓글

  1. 왜또 얘넨 연기지... 자막 감사합니다!

    옛 자막이라니 ㅜ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진짜 1쿨 때도 그렇고 스케줄로 우여곡절이 많은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3. 정말 위대합니다 별명선생!!!

    답글삭제
  4. 2분기 금요일에 2편 연속 제작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주부터는
    좀 수월하실듯합니다~ 위 제작진에게 별명님 찬미가 하나 만들어달라고...퍽퍽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또 연기라니... ㅇㅁㅇ
    흐어어..

    답글삭제
  6. 결국 또 제대로 못끝내고 연기인가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7. 비교적 순탄하게 방영하다가 막판에 왜...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이작품도 참... 스케쥴 관리 너무 못하네요..

    답글삭제
  9. 22화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이회사는 뭔데 완결도 6월에못끝내는지 의문이네요 7월 2주에 완결이면 부담만 느실텐데 감사합니다 자막 잘보고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완결은 아직 언제 하겠다고 나오지 않았을걸요.

      삭제
  14. 리무르 템페스트2024년 7월 5일 오후 6:14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4화(72화) 자막(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