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1화 자막

第11話 『それでも邪魔な魔物をやっつけるのが聖騎士らしい』
제11화 『그래도 사악한 마물을 해치우는 게 성검사답다』


오늘은 푹 잔 것 같은데 막상 작업 시작하니 잠이 온다..

그나저나 여름이라고 날파리들도 날아다녀서 진짜 짜증이 나네요.
작업 중에 자꾸 날아다녀서 자막 하다 말고 살충제 뿌리게 만드네.

2024.06.07 22:28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날씨도 그렇고 진짜 여름이 시작되는 게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2. 수고 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08:10 나는 너와 힘께 싸울 수 있다
    오타 제보했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슬슬 더워지는게 여름이 오는게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젠 완전히 여름이네요.
      숨이 턱 막힙니다.

      삭제
  5.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7. 잠을 자면 더 자고 싶고 더 자면 더욱 더 자고싶고 더욱 더 자면 극한으로 더욱 더 자고 싶고 극한으로 더욱 더 잘 시간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가끔씩 나루토의 그림자 분신술이 너무 부러움.
      분신 만들어서 게임하고, 본체는 자고 하면 개꿀인데.

      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살충제와 전기모기채와 모기장이 필요한 시기.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컨이..
      특히 올해는 더 덥다고 하니.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여름이라. 모기장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모기장은 불편해서 그냥 살충제를 끼고 삽니다.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4분 48초 마침 잘좼군 -> 마침 잘됐군
    오타 제보드립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진짜 모니터 앞에서 알짱거리는 짜증...
    더운 것도 짜증인데, 날파리까지...
    살충제 뿌리고 담날에 시체들이...!! 으윽!!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6. 날이 더워지니 날벌레가 꼬이는게 여기에 모기까지 날린다면;;.....여름은 여러모로 피곤한 계절이랄까......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__)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