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8화 자막

第8話 『黒百合党』
제8화 『쿠로유리당』


역시 이건 어쩔 수가 없다.
지난번에 제목을 "흑백합당"으로 했었는데 "쿠로유리당"이었음.

이래서 되도록이면 원작을 읽으면서 하려는 건데
요새 그럴 시간이 없어서..

2024.05.26 18:59 - 수정

댓글

  1. 너무 빠르셔서 당황스러울정도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나루토 질풍전의 3번째 오프닝곡인 이키모노가카리의 "블루버드"를 듣고 좋아하는 밴드 중 하나가 되었는데 이번에 요자쿠라 오프닝도 불러주셔서 좋네요ㅎㅎ
    https://youtu.be/KpsJWFuVTdI?si=KBIx-4CJv2m7r7CI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나루토 하면 버즈 노래밖에 떠오르지 않는군요..
      나루토를 처음 접한 게 한국에서 방영할 때 본 거라.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고유명사나 A라 쓰고 B라 읽는다나 훈독이냐 음독이냐나 이런것들이 문제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작업할 때마다 정보 찾아본다는 쓸데없는 시간이 생겨버리는...

      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살짝 반대 부류?랄까..
    원작 보는거도 있지만 애니를 접하고 원작을 찾아보는게 조금 더 많은거 같음.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원래는 그러는데 작업하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이 미리 찾아보게 되네요.

      삭제
  9. 영원히 자막 만들어주세요 힘드셔도 화이팅입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3화(7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