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8화(56화) 자막

第8話 『ボタンのかけ違い』
제8화 『잘못 걸어 잠근 단추』


오늘도 자다 깨서 작업했는데 방송이 늦게 시작했었네.
휴 다행.

이 부분은 읽은 지가 꽤 오래돼서 기억도 가물가물했는데
잠깐 소설 확인해 보니
음. 역시 소설과는 조금씩 다르군!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런 세세한 부분이 다른 건 아쉽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마왕학원은 이번 주는 결방이라던데
또 지난번처럼 중지했다가 나중에 하는 건 아니겠지?

댓글

  1. 매우 감사합니다!!!!!!! 고생이 많으셔요

    답글삭제
  2. 다음화도 더 늦게 방영한다던데..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차피 다음부터는 다시 마왕학원 작업해야 해서 방송으로는 못 봐요.

      삭제
  3. 답글
    1. 그 설마가 사람 잡는 경우도 있기도 하다죠..

      삭제
  4. 음 내용이 7권 후반부 넘어가는데, 아무래도 전슬라 4기는 좀 나오기 힘들 것 같지 않나요? 8권 9권 합쳐도 전투씬 보다 국가 부흥 애기던데...말만 더럽게 많고 그 후에도 21권까지 소설내용보면 리무르 보다 그 부하들 활략상만 장황하게 흘러가던데...몇권은 이 이야기가 꼭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필요없는 내용으로 도배하드만요. 뭐 저 개인적인 감상입니다만 ㅎㅎ 자막 갑사합니다.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게 좀 걱정입니다.
      8권 이후부터는 개국제 등, 특별히 싸우는 것 없이 이른바 "정치"가 주된 내용인데
      이걸 나머지 내용에 어떻게 녹일지 모르겠네요.
      3기가 연속 2쿨로 방영이 진행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몇 권까지 갈지도 모르겠고..

      삭제
    2. 전슬라 일기처럼 서브 시즌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꼭 필요하지 않은 내용을 4기라는 타이틀로 나오면 인기 있는 애니에서 역효과만 불러오니 서브 타이틀로 나오는게 오히려더 괜찮아 보이는데 과연 제작진들 속은?

      삭제
  5. 매번 감사하며 자막을 보고 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마왕학원은 같은시간에 스탭코멘터리 방송했어요. 그냥 결방이라고만 써있어서 햇갈리실수도.. 잘볼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우리는 그걸 다른 걸로 때운다, 결방이라고 하기로 했어요.
      이미 공식 홈페이지나 X에서도 19화 방송과 관련해 공지를 올리면서
      오디오 코멘터리를 방송하겠다고 했으니까요.

      삭제
  7. 감사합니다.
    소숼 전생슬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미궁과 관련된 부분인데 그 부분을 어떻게 애니화 할지 무척 기대하고 궁금해하고 있는 중인 사람입니다.
    소설과 애니와 크게 차이가 안났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애니화 특성상 차이가 날 수밖에 없네요.
      이번 내용만 해도 그랬고..

      삭제
  8. 설마 또 방영을 미룰리가...

    답글삭제
    답글
    1. 다행히 이번 주는 하는데 또 미뤄지면 골치 아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마왕학원 결방으로 인한 수면시간 확보..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작업이 비교적 널널해서 행복했었네요 ㅋㅋ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그 정치부분을 어떻게 재미나게 잘 풀어가냐가 문제인데......다소 걱정스럽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에.... 초반 부에 그 시체? 얼음? 에 갇힌 몸은 누구의 뭔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스포라서 말할 수가 없네요..
      빠르면 2쿨, 늦으면 4기 정도쯤에 나올 걸로 알아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0화(58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1화(5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