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4화 자막

第4話 『嫌五/辛三』
제4화 『켄고/신조』


자고 일어나니 작업 1시간 전이라서 놀랐음.
오늘은 진짜 오래도 잤네.

전에는 자고 일어났더니 해가 지고 있길래 보니까 5시였던가?
그때가 아마 17시간 잤던 걸로 기억하네요.

근데 블로그 여기로 옮기고 느끼는 거지만
구글 블로그는 진짜 불편하네요.


블로그 주인이 쓰는 댓글마저도 스팸으로 걸러버리는 건
아무래도 선 넘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악질인 게, 쓸 당시에는 스팸이다 뭐다 메시지 안 나오고
후에 시스템이 멋대로 판단해서 지워버림.
그래서 쓸 당시에는 정상적으로 달림.

그러니 혹시 본인 댓글 삭제됐다거나 하면 제가 삭제하는 게 아니니까 이해해 주세요.
저는 어지간하지 않은 이상 댓글 삭제 안 해요.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구글드라이브 정말 쿠소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네이버도 거지같더니 구글도 참 가관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구글로 옮길 때 고민 많이 했습니다..
      달리 선택지가 없어서 결국 온 거지만요.

      삭제
  4. 4화 자막 감사합니다^^*
    스팸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황당하셨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기준 자체가 없는 것 같아요.
      같은 내용의 댓글인데도 어느 때는 스팸, 어느 때는 멀쩡해서..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구글이 댓글 수정도 안 돼서 오타 생기면 댓삭바로 다시 써야해서 여러모로 댓글 쓰기 힘든 면이 있네요
    갠젹으로 신조 볼때마다 쓰레기통에 숨어다니는 무기캐 컨셉이 블루아카의 미유가 떠오르는 거 같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점들 때문에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 볼까도 했는데
      그러자기엔 시간이 너무 없어서 포기했네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쓸데없이 고성능 시스템 ㄷㄷ하네..

    답글삭제
    답글
    1. 약도 너무 과하면 독이 되는데 이게 딱 그거 같은..

      삭제
  11. 구글 블로그에 세들어서 사는 블로그 주인이라 건물주(?) 맘대로 처리하는건가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5화(53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