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3화 자막

第3話 『気持ち』
제3화 『마음』


엔딩 가사 넣어야 하는데 귀찮다..
더구나 정식 가사도 5월 말쯤에나 뜨는 모양이라
미미카피로 해야 하는 게 더 귀찮음.

근데 저런 티셔츠 입고 다닐 순 있는 건가?
나였다면 입자마자 바닥에 박힐 자신이 있을 듯.

암튼 월요일이나 좀 비어 있는 시간대에 미미카피로 할 수 있음 하던 해야지.
작업 많이 하는 건 둘째치고 이거 넣는 게 좀 골 때림..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피지컬 높은 헬창이라면 입고 다닐 수도 있을 거 같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어지간한 헬창도 저거 입으면 바로 주저앉을 것 같기도..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은 저런 단순한 옷이 좋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단색이거나.
    저런 옷이면 전 그냥 입고 돌아디닐지도?

    답글삭제
    답글
    1. 단조로운 옷이 바깥에 입고 다니기에도 무난무난한 것 같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씹덕 티셔츠 보단 나은거같은데요 읍읍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그런 건 입고 다니기엔 항마력이 부족함 ㅋㅋ
      뉴스에 나왔었던 그 히나좌처럼은 절대 입고 다닐 수가 없음..

      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고맙습니다.
    예전에 있던 사무실 앞에 매일 낮에 웃통까고 나와서 담배 피던 덩어리들이 있었더랬져.
    저런 옷을 입기 싫어서 웃통을 까고 있었나 싶네요..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