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자쿠라 일가의 대작전 1화 자막

第1話 『桜の指輪』
제1화 『벚꽃 반지』

그냥 보고 있었는데 꽤 재밌을 것 같아서 찍먹해봄.
저걸 뭐라고 하더라?
투톤? 브릿지?

아무튼 캐릭터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별 생각 없었는데 성우진은 또 왜 이렇게 호화롭대..

2024.04.07 20:50 - 수정
2024.04.08 22:56 - 수정 및 OP가사 추가

댓글

  1. 어 ㅋㅋㅋㅋ 이작품을 잡으시다니!! 실버링크가 맡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일단 귀가 호강할 예정이니 절반은 먹고 들어갈듯.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걸 잡으실 줄은 몰랐네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믿고보는 소년점프 원작 애니인 것도 있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가족"을 메인으로 하는 작품 컨셉이 어렸을 때 재미있게 본 마지레인저(매직포스) 같은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서 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모처럼 실버링크에서 만드는 낮애니니까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6. 제 최애 만화! 요즘 코믹스 폼이 좀 나락갔지만 스파패처럼 비슷하지만 다르게 볼맛나죠 ㅋㅋ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별명님~ 위 작품 연속 2쿨작이라고 하네요~ 별명님의 손길에 또 한번
    감탄을 하고 이번주를 시작합니다

    답글삭제
  10. 5분 51초에 소꿉친구인 네가 인데 내가로 되어 있어서 오타 제보 드려요~^^

    답글삭제
  11. 주인공만 보면 가정교사 히트맨이랑 비슷한 느낌이네여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후타바 로리 귀여워~

    1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