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1화 자막

第1話 『初恋とは誰もが一度はかかる質の悪い病である』
제1화 『첫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걸리는 질 나쁜 병이다』


괴짜의 샐러드 볼하고 좀 고민하긴 했는데
그냥 마음이 끌리는 대로 이걸로 결정.

괴짜의 샐러드 볼은 하면 머리 아플 것 같아..

근데 이건 고르자마자 뭔 일이고.
1, 2화 방송하고 3화부터 쭉 1주 선행 방송을 한다는데.

오늘 잠 50분 잔 게 끝인데 조졌네.

2024.04.05 02:52 - 수정
2024.05.01 - OP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오히사시부리데스 요즘 현생이 나름 바빠서 애니를 자주 못 보게 되었는데 타이틀이 끌러 왔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끌릴 만한 거였던가요? ㅋㅋ
      저는 너무 양판소 느낌 나서 제목 긴 건 뭔가 애매쓰..

      삭제
    2. 딱 양판소이긴 하지만 엘프가 있으니 ㅎㅎ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고생 많으십니다... 저였으면 뻗었을듯...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뻗고 싶었는데 그럴 수가 없네요 허허..

      삭제
  5. 네피 졸귀 자막 감사링!!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양판소는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별명님이 잡으셔서 이 작품만의 무언가가 있어보이는 거 같아 한 번 찍먹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썸네일의 표정이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게 아니라 네피 때문에 잡긴 했네요.
      많이 나와주고, 작붕이나 내용 이상하지만 않으면 만족할지도..

      삭제
  7. 샐러드볼 작화를 보니 칸토쿠 같았는데 진짜네요. 흠.. 재밌으려나

    답글삭제
    답글
    1. 칸토쿠에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가였나?
      그 두 분이 한대서 화제성은 있다고는 들었는데
      제가 그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업할 때 엄청 고생을 했던지라..
      그래서 선뜻 잡기가 애매해서 그냥 놨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별명님 픽은 언제나 옳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진 않을걸요..?
      예전에 그 이모이모 같은 애니를 생각한다면..

      삭제
  10. 답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막 잘 부탁드립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