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1화(A파트) 자막

Archive 1 『アビドス高等学校廃坑対策委員会』
Archive 1 『아비도스 고등학교 폐교 대책위원회』


A파트라는데 6분밖에 안 되는 건 뭐지.
설마 A, B파트 다 합쳐도 12분인 건 아니겠지?

나와서 호다닥 만들긴 했는데 웬만하면 본방송 시작할 때 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센세 디자인하고 성우까지 나왔는데 나름 어울리는 것 같네요.
빨리 애니 나와라.
기대된다..!

댓글

  1. 개인적으로는 센세CV가 좋아하는 성우분이셔서 그걸 계기로 급 블루아카 애니에 관심이 생겼네요:3 초스피드 작업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같은 분기에 방영하는 전대 대실격이 블아랑 같은 제작사에 심지어 낮애니라 이쪽에 힘을 제대로 주는 거 같아서 반기대 반걱정이네요...ㅎㅎ
    그래도 블아도 잘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애들 키스씬은 꼭 나와야해요
    센세 성우가 체인소맨의 아키 성우라 그런지 "콩"을 외치면서 여우를 소환할 가 같이 생겼네요ㅎㅎ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방송시간보니 12분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도 들고..
    갑자기 불안해지는건 기분탓인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