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3화 자막

제3화 『Preparation』

왓더..
그.. 좋은 사랑 되세요..?


요새 갑자기 영상편집이나 배워볼까 하는데 어느 툴로 공부해야 할지 모르겠음.

툴들이 죄다 돈을 내야 해서 선뜻 건드리기도 좀 그렇고..
"XX개월 사용 무료"라거나 하면 사용해 보면서 결제를 결정하든 할 텐데 말이지.

2024.01.23 04:12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영상편집이라... 어도비 포토샵이 익숙하실테니 어도비 프리미어로 접근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성우따라 보기 좋다고 생각해서 챙겨보는 카나텐인데 저 스샷보니 의지가 꺾이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어도비가 좋기는 한데 비용이 흠이네요.
      시작부터 비용 내면서 배우자니 뭔가 애매하기도 하고..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학원 럽코물의 진히로인은 선생님이어야죠ㅎㅎ
    갠적으로 주인공♡선생님 루트 존버합니다!

    답글삭제
  4. 오늘도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 역시나 저희의 예상대로 방패 용사 4기가 어제 제작 결정 되었더군요~ 공식 팔로우에 암시하긴 했는데 역시나 별명님의 은혜를 받은 작품답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4기는 확정된 상태에서 3기 제작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크게 놀랍지도 않네요.
      언제 나오려나..

      삭제
  5. 장르변경~ㅋㅋㅋ

    방패 용사 4기 결정 되었네요.
    역시 별명따위님 손길의 위대함이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숨겨왔던 나~~의 (이하 생략)

    답글삭제
  7. 스트리머 별명따위님이 되시려고!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극 I이긴 해서 회사생활보단 스트리머에 맞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매번 하네요.
      하지만 지금 하기엔 늦었지..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새로운거에 도전하시는 모습이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막상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편집을 해볼래도 주먹구구식으로 하게 되는 거라..

      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그니까 말입니다. 뭘 좀 써본 다음에 괜찮으면 결제하는건데, 결제를 안 하면 써 보지도 못하니까 어이없음....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지금 많이 고민이네요.
      다들 프리미어 프로 추천은 해주시는데 그놈의 가격이 부담돼서.

      삭제
  11. 감사합니다.
    방패 용사 4기 나오는 것 같네요
    정말 별명님이 잡는 작품들은.. 대단한 것 같애요

    답글삭제
    답글
    1. 분명 금방 끝날 것 같은, 안 나올 것 같은 것들만 잡는다고 잡는데 어째서..

      삭제
  12. 영상편집 아무래도 배우기 시작한다면 어도비 프리미어 추천드립니다.
    베가스가 쉽고 편하긴 한데 범용성과 확장성을 따진다면 역시 어도비죠.
    포토샵, 일러, 에펙이랑 연동이 되니까..
    요즘엔 어도비도 월정액으로 사용되는 것 같으니까 몇개월 써보시면 되실 것 같네요~
    최초 체험판으로 사용 가능한데 한달인지 90일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대부분 프리미어 프로 추천하시니까 그걸로 해볼 것 같긴 하네요.
      어떻게 공부해볼지 계획 좀 세우고서 해보는 걸로 해야겠네요.

      삭제
  13. 헉.... 짤보고 깜놀.....3화 감사합니다..;

    영상편집은 윗분들도 말씀하셨지만 저도 프리미어 추천드립니다 ^^;
    아마 무료 체험기간은 일주일인가로 줄었을꺼에요
    프리미어 베가스 등등 많은데
    맥을 사용중이시라면 파이널컷
    맥이 아니라 윈도우즈 사용중이시라면 프리미어로 추천드리겠습니다 ^^b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데스크톱 먼저 바꾸고 봐야겠네요ㅋㅋ
      권장사양 보니까 작살나길래 시작도 전부터 쫄았습니다..

      삭제
  14. 프리미어 프로
    https://filecr.com/windows/adobe-premiere-pro-0039/?id=647726342400

    애프터 이펙트
    https://filecr.com/windows/adobe-after-effects-0033/?id=456615238000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