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석은 천사는 악마와 춤춘다 2화 자막

제2화 『Lalapalooza』

분명 나는 의도하고서 잡는 게 아닌데
잡고 보면 대사가 ㅈㄴ게 많음.
도시떼..

근데 이런 거 보다보니 생각났는데
남주 성우인 우치다 유우마하고 히다카 리나 결혼한다는 거 봤을 때 놀랐는데
역시 일본은 결혼이 빠르구나~
이러고서 히다카 리나하고 우치다 유우마 나이를 보니 빠른 것도 아니었다더라..

2024.01.16 04:19 - 수정

댓글

  1. 오 자막감사합니다!
    성우들은 아무래도 연예인비슷한 느낌이라 결혼이 늦어지는 경향이 있는거같다고 느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런데 한국 기준으로 보면 저것도 빠른 것 같기도..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헐 둘이 결혼했는지 이글 보고 첨 알았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발표한 건 1주인가 2주 안 된 걸로 아는데 진짜 엄청 뜬금없더군요.
      마레이가 언급하길래 알았던..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우치다 유우마랑 히다카 리나가 용왕이 하는 일에서 로리왕이랑 히나츠루 아이짱을 맡아서 철컹철컹 조합이 되어버렸네요...ㅎㅎ
    그나저나 이 작품의 여주의 성우인 사쿠라 아야네는 야샤진 아이짱을 맡아서 묘한 조합이 되어버린...
    이번화에 루피(?)VS손오공(?)의 가슴이 웅장해지는 싸움을 보여주는 걸로 아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거 작업하기 전에
      "작품과 어울리지 않는 웬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거지?"
      했는데 이런 식으로 등장할 줄은..
      덕분에 대사가 뭔가 더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삭제
  4. 이 바보커플 언제 사귀나요?ㅋ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애니 이제 시작인데 사귀는 건 너무 빠르지 않나요 ㅋㅋ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아... 이 작품은... 원작도 대사가 좀 많아여...

    답글삭제
    답글
    1. 매번 어떻게 잡고보면 대사 ㅈㄴ게 많은 것들만 잡는 거지..

      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히다카 리나 씨의 로리로리한 목소리에 나이를 망각.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호리에 유이도 듣다보면 진짜 그 나이가 맞나 싶기도..

      삭제
  9. 감사하게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