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12화 자막(完)

第12話 『守るべき者達』
제12화 『지켜야 할 존재들』


하고 많은 연출들 중에서 시즌 넘버만 지운다는 건..
4기 나온다고 봐야겠지?

끄아악.
12권 이후로는 읽은 게 아무것도 없는데 언제 또 읽어..
요새 피곤해서 소설이고 뭐고 읽질 못하겠어..

근데 사소하다고 생각해서 과감히 생략을 해버린 건가.
물놀이 갔다가
짜잔~ 사실은 키르가 여자애였답니다~
라는 내용은 어디 갔고,
필로의 꼬봉 필로리알의 모습은 온데간데 찾아도 안 나오고..

이게 정녕 방패 용사인지 생략 용사인지 모르겠다.


통합자막

댓글

  1.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 나왔음 좋겠네용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후속작의 왕 답게 또 후속작의 냄새가..
    이러다 던만추 따라잡는 후속작 애니가 될지도 모르겠음.

    답글삭제
    답글
    1. 이것도 원작 내용이 많아서 아마 계속 나올 것 같네요..

      삭제
  3. 만약 4기가 나올거면 제대로 해서 나와야할듯 중요한 내용도있을뿐더러 원작 본사람들한테는 잊지못할게 많음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좀 불안하네요.
      지금처럼 만들 것 같긴 한데..

      삭제
  4. 이쁜 필로... ㅎㅎ 덕분에 감상 잘 했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완결까지 감사했습니다.
    4기 나오기 전에 책사서 봐야겠네요

    답글삭제
  6.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8.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9.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1~1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좀 어정쩡 하다곤 생각했습니다만 바로 확정났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확정까진 아닌데 사실상 확정이긴 하죠.
      덕분에 다시 읽어야 하는..

      삭제
  11. 3기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느낌은 4기 나올 것 같네요 스킵만 없었어도 좋았겠다 싶지만 많이 아쉽네요 그디어 이번주만 넘기면 4분기 애니들 대거 정리되기도 하고 꽤 많이 정리된 것 같은데 아직도 많은 건지 참ㅠㅋㅋㅋㅋ 살인 4분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소설의 애니화니까 스킵이 아예 없을 순 없는데
      매번 볼 때마다 아쉽게 느껴지네요.

      삭제
  12. 1~4화 웹릴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답글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스킵용사의 생략담 3기 고생하셨습니다 4기때 뵙겠습니다 읍읍

    답글삭제
  15. ㅋㅋㅋㅋ 스킵용사 ㅋㅋㅋㅋ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해요

    답글삭제
  16. 4기는 잘 준비해서 나오길 바란다는....3기 마지막까지 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17. 감사합니다! 3기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실례인줄 알지만 혹시 지난번에 말씀드렸던 2기 자막 놓쳤던거 통합본 한번만 가능하시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마지막화쯔음에 가능하시면 올려주신다고 하셨어서 ㅠㅠ. 감사합니다.

    일이 바빠서 몇주씩 끊어서 한번에 몰아받는데, 2기때는 한참을 놓쳐서 ㅠㅠ.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3화인가 4화글에 있긴 할 테니 그거 받으시면 될지도..

      삭제
  18. 이래서 휴식기가 긴 애니들은 정으로 보는 일이 늘어나는군요.
    괜찮은 이벤트들인데 삭뚝삭뚝 잘라버린다면 원작을 읽은 사람으로서는 심히 재미가 반감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사실 작업했던 작품이니 그냥 한다는 감이 좀 있긴 하네요.

      삭제
  19. 수고 하셧습니다 근데 영상은 어떤걸로 봐야하는건가요 6편이후 제가 구분을 못해서요 ㅜㅜ

    답글삭제
  20. 마지막까지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소설이랑 차이가 좀나긴하지만 캐릭터들이 움직이니까 또 몰입되서 볼만한 것 같기도하고 참 애매하네요...

    답글삭제
  21.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작품 볼수 있어 행복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