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11화 자막

第11話 『正義VS正義』
제11화 『정의 VS 정의』


리시아 캐릭터성이 마음에 안 든다는 걸 어디서 본 것도 같은데
이세계 캐릭터 중에서는 성장형 캐릭터 같아서 저는 마음에 듦.
그렇다고 다른 애들이 성장 안 한다는 건 아니지만요.

근데 오늘 자막하면서 느낀 거지만
역시 어제 제가 더럽게 피곤하긴 했었나 보네요 ㅋㅋ

정신이 맑은 상태에서 작업하고, 검수 돌려보니까
고칠 부분이 얼마 없음.

앞으로는 수면 충분히 취해야지.
예전마냥 잠 30분 자고도 버틴다는 건 이젠 무리데쓰용..
아니, 이건 그냥 데쓰인가.

근데 이거 다음 주가 마지막인데
12권 내용 마지막을 어떻게 마무리 지으려고 하는 거지?

댓글

  1. 감사합니다 별명님ᆢ 피곤하실땐 그냥 주므시길ㅠ 설마 위 작품 4기 나오진 않겠죠ᆢ!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나올 걸요..?
      12권 내용이 마침 뭔가 또 시작되려는 내용으로 끝맺어서.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닝겐은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하는 종족..

    답글삭제
  3. 너무 무리 하지 마시고 피곤하면 잠시 쉬었다 하세요.. 자막 오늘도 감사히 받아 갑니다.

    답글삭제
  4. 벌써 마지막.. 아쉽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잠이 부족하면 이래저래 문제가... 그리고 뭔가 어정쩡하게 끝날거같은 느낌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좀 남긴 했는데 실전압측으로 해버릴 것 같은 예감이..

      삭제
  6.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잠 좀 주무세요 센세...

    답글삭제
    답글
    1. 다음 분기부터는 진짜 그러려구요..
      잠이 부족해지니 이래저래 이상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고맙습니다~
    잠이 보약이네요.

    답글삭제
  11. 리시아 저도 좋던데....
    리시아 보다 발암용사들이 더 문제쥬 ;ㅅ;...
    자막 감사합니다
    갑자기 날씨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암이다 못해 미치게 만들어서 문제죠ㅋㅋ
      그래도 이후로는 그나마 멀쩡(?)해지니 그나마 다행..

      삭제
  12. 수면의 질도 중요하지만 양도 만만치않게 중요하다는...건강조심하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항상 자막 만드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혹시 1, 2, 4화는 무슨 릴인지 알 수 있을까요? 스폰서 버전인거 같은데 싱크 맞는 걸 못찾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찾았습니다! 전 댓글 혹시 문제 된다면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