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3화 자막(完)

第13話 『ただいま、お父さん』
제13화 『다녀왔어, 아빠』


알람을 맞췄는데 일어나니 출근 시간이었던 건에 대하여..

알람 맞춘 것까진 좋았는데 알람 소리를 0에 가깝게 줄여놓은 상태였다더라..

그래서 출근길 내내 스마트폰으로 자막 치고서 집에 와서 싱크만 맞춤.
검수는 방패 작업한 다음에 할 듯.

근데 뭔가 급하게 끝냈다는 감을 지울 수가 없네요 ㅋㅋ
뒷내용 더 있을 텐데 이렇게 끝내도 되는 거 맞나..?

2023.12.22 23:56 -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첫줄로 라노베 하나 완성됐네요 ㅋㅋ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은 1쿨에서 끝내다보니ㅜ마무리가 깔끔한 애니가 드문듯 해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차라리 어정쩡하게 끝내면서 2기, 3기 나온다면 모르겠는데
      이 작품은 그런 것도 아니라는 걸로 알고 있어서..
      이런 식으로 끝내는 작품이 나올 때마다 아쉽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작붕 같은건 참아도 이렇게 애매하게 끝나는건 좀..

    답글삭제
    답글
    1. "나머지는 책 사서 읽으세요"
      라는 제작사의 원대한 계획인가..

      삭제
  5. 아빠 많이 사랑하는 소녀의 이야기가 벌써 끝이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답글삭제
  6. 13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어요!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8.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정말로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이번분기 애니들도 이제 끝나고있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