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2화 자막

第12話 『過去との対峙』
제12화 『과거와의 대치』


확실히 좀 일찍 자야겠다..
요새 계속 늦게 자고 그랬더니 작업 내내 머리가 프리징이 걸림.

자막 올리려는데도 뭘 하려고 했는지 자꾸 멈추기도 하고..

근데 자막 검수하면서 이건 너무 아니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처참하네요..
잠 좀 안 잤다고 오타에 오역에, 내가 쓴 건지도 알 수 없는 번역까지 죄다 나옴.
다음부터는 자막 줄이면서 잠을 늘려야겠다.

수정 전에 받아가신 분들한텐 늦게나마 죄송합니다.
자막이라고 부를 수 없는 이상한 걸 올려놔서 괜히 눈만 버리게 한 것 같네요..

2023.12.15 01:35 - 수정
2023.12.16 00:25 - 수정

댓글

  1. 수고해주신 자막 잘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별명님 자막 수정할부분이 많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를 해주시면 됩니다.
      잠시 잠 깨고서 웬만한 건 다 수정했었는데 더 있던가요?

      삭제
  3. 확실히 피곤하셨나보네요 ㅎㅎㅎ 오타가 장난아니게 많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자막이 아닌 무언가를 올려버렸더라고요..
      자막 치고, 싱크 맞추는 걸 절반 가까이 졸고 있는 상태에서 하는 바람에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네요 ㄷ;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해주시는것만 해도 감사하죠...

    답글삭제
  5. 나에게도 녀석들에게 보여준것과 같은것을 보여달라!

    답글삭제
    답글
    1. 절대 안 됨.
      엄청난 흑역사가 될 예정이라..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는 화요일빼고 다 작업 하시는 강행군..
    다음 분기는 리프레시가 필수인것..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아마 많이 안 잡을 거 같아요.
      이번 분기 스케줄을 보니 너무 피곤하게 살아서..

      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 . 잠은 중요하죠 미인이 되실거면 최소10시간 강추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자보고 싶네요..
      요새 하도 시간이 없어서 일요일 외에는 그렇게 잘 수가 없네요.

      삭제
  9.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