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0화 자막

第10話 『蠢く悪意』
제10화 『맥동하는 악의』


자막 만들고, 애니 보고, 게임도 하고..
진짜 24시간이 있어도 턱없이 모자라네.

이번에 블아 새로 나온 총력전 보스 인세인 도전 좀 해보려고 하는데
택틱 짜면서 도전할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다.

인세인 가니까 갑자기 체력만 엄청나게 불어나서 죽지를 않아 무슨..

역시 나한테는 인세인은 너무 과분한 거였던 걸까..
ㅠㅠ

2023.12.01 01:22 - 수정

댓글

  1. 빨리 자막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수나코가 다 녹여버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정작 그 수나코 사라지면 파티 전멸잼 ㅋㅋㅋㅋ
      널려 있는 택틱으로 해보려고 하니까 둘 이상이 없거나 해서 그냥 포기하고 익스트림에서 머물고 있습니다..ㅠㅠ

      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개발트리아놈들 진짜 개잘만들긴 했는데
    기용되는 애들 보니깐 뭐 죄다 뽑고 가야하니 그게 참..

    답글삭제
    답글
    1. 최소 수나코만 뽑아주면 다 깨지긴 해요.
      방깎요원으로는 카스미나 키쿄 둘 중 하나만 선택하시면 될 거고요.
      근데 저는 그 이전에 없는 애들이 많아서 결국 인세인 포기해버렸습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