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9화 자막

第9話 『翦劉茶会』
제9화 『전류 다과회』


할 일이 너무 많다.
무슨 연말까지 계속 바쁜 거야..

2023.12.09 14:54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화부터 네리아짱이 나오는 걸로 아는데
    제가 배꼽 페티시가 있어서 네리아짱의 배꼽비중이 높았으면 좋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미소녀가 늘씬한 배라인과 배꼽이 드러나는 크롭티(=배꼽티)를 입었으면 배강조가 있어야죠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애니도 거의 끝나가는 와중이라 조연 캐릭터가 많이 나와주긴 할런지 모르겠네요 흠.

      삭제
  2. 그냥 집에서 뒹굴고 자고 하고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로또 1등 한 번만 당첨되면 개백수의 꿈을 이룰 수가 있는데..

      삭제
  3. 작화가 참 한결같이 귀엽고 예뻐서 좋네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연말은 이유없이 바쁜 시기..

    답글삭제
  5. 주말 날씨 기온차가;;.....건강조심하기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9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