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12화 자막(完)

第12話 『HIGHEST』
제12화 『HIGHEST』


그래도 작업하다보니 어떻게 끝나긴 하네요.

근데 끝이 음? 이해가 안 되는 것 같기도..


통합자막

댓글

  1.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1기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기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고마워요! ㅠㅠ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작업하시느라 애쓰셨습니다. 고맙게 받아 갑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캬~!! 사랑합니다~~~ 저도 끝 보고 '이게 완이라고!?' 싶었는데 극장판 예정이래요ㅋㅋ 그때까지 기다리는건 너무나도 힘들 듯ㅜ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직장에서 느긋하게 X를 보고 있는데 웬 극장판 소식이 있어서 뭔가 싶었던..
      그냥 내놓는 거 TVA로 해주지..

      삭제
  6. 자막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이세계물이 리제로, 무직전생 정도를 제외하면 주인공 스고이식 전개가 많아서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어둠의 실력자는 주인공 개성이 확고하고 세계관도 독창적에 스토리 전개도 재미있게 흘러가고 있어서 괜찮게 봤네요
    갠적으로 다른 이세계물도 어둠의 실력자를 본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아직까지도 "그렇게 열광할 정도인가?" 싶긴 하네요..
      재미가 없다는 건 아니지만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3. 저도 그렇게 열광할 정도로 대단한 작품이라 생각하지는 않지만 적어도 웬만한 이세계물보다는 나은 전개를 보여주니까요
      그런 면에서 저는 어둠의 실력자를 좋게 보고 있네요

      삭제
  8. 자막 감사요~ ㅎㅁㅎ
    카게지츠 극장판까지 나올 줄이야 ㄷㄷ

    답글삭제
  9. 극장판으로 또 나온다고 하더군요 참....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갑자기 이게 극장판으로 나온다고 해서 뭔가 싶었네요..

      삭제
  10. 1~24화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1기때 개그가 더 재밌었지만 어둠의 실력자만의 병맛에 가까운 개그와
    나름 참신한 전개가 있어서 재밌게 잘 봤어요.

    답글삭제
  11. 이것도 새로운 마무리 방법인가???

    2기 마지막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렇게 끝내고 나머지는 극장판으로~

      삭제
  12.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중2병 주인공 덕분에 나름 재미있게 봤네요..ㅋㅋ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뜬금없이 차원이동이라...시즌 3도 나올거같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일단은 극장판이 나온다고는 했는데
      그거 끝나면 또 3기 시동 걸지도..

      삭제
  14. 극장판 소식이 들리네요.
    원래의 세계로 갔다가 다시 돌아 오는 이야기가 극장판이 될 거 같네요.
    3기를 기다리며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4권 내용에 일본편도 있다고 하니 아마 그 내용을 다루긴 하겠네요.
      근데 돌아갈 방법이 있긴 한 건가..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이 해주셔서 끝까지 잘 봤어요
    먼가 끝부분이 원작과 틀려진 느낌이.. 스킵을 당할 건지..
    원작대로 가는 건지
    기대가 되네요
    2기와 확정된 극장판이 이어지는 건지도 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큰 줄기는 원작을 따라가니까 그 부분은 문제없지 않을까 싶네요.
      극장판 제목이 "잔향편"이긴 한데 무슨 내용이려나..

      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극장판이 원작과는 다른 오리지날 내용이라고 하는데
    걱정 반, 기대 반이랄까.. 현실 세계에서 베타랑 섀도우 키배 하는거 보고 싶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오리지널이라고 하던가요?
      원작에서도 이런 내용이 있다던 거 같길래 원작 따라가는 줄 알았는데..

      삭제
  17. 오 3기 나오겠네요....게이트 타고 이세계에서 지구 귀환 ㅋ
    자막 감사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b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뭔가 또 후속작이 나오나 보네요... 이거 인기 있는건가...

    답글삭제
    답글
    1. 인기가 있더라고요..?
      이 정도로 열광할 줄은..

      삭제
  19.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20. 그렇게 끝나지 않는 별명님의 픽.... 극장판이 나오게 되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어째서 매번 이렇게 되는 건지 원 ㅋㅋㅋㅋ
      이렇게 될 줄 알고 매번 고르는 것도 아닌데..

      삭제
  21. 너무나 고맙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랑합니다

    답글삭제
  22. 딱 4권 중반까지 나오고 끝나네요.
    그럴 것 같더라구요..
    4권은 전반이 오리아나 왕국편 후반이 일본편인데
    끊기도 좋고..

    답글삭제
    답글
    1. 그 일본편이 극장판 같긴 한데, 어느 분 말로는 오리지널이라고 하기도 하고..
      나오는 걸 지켜봐야겠네요.

      삭제
  23. 솔직히 좀 뜬금없었지만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덕분에 재미있게 보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다음은 극장판?

    답글삭제
  25.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