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11화 자막

第11話 『決断』
제11화 『결단』



어째서 저런 상태로 피아노를 치는데 아무도 뭐라고 안 하는 거야?
희한하다..

근데 요새 애니를 보려고 해도 잠 때문에 버티질 못하고 그냥 자버리는데
제발 다음 분기는 좀 적었으면 좋겠다.

어떻게든 밀리지 않으려고 보고 있는 것도 슬슬 지침.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쉬엄쉬엄 하세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지금 시드가 있는 오리아나 왕국이 예술의 나라라 피아노만 잘치면 그만인 느낌이네요
    그리고 우리 섀도우 님께서 개연성 그 자체이기 때문에 그런 거 같기도...

    답글삭제
    답글
    1. 피아노 좀 제대로 배워둘 걸 그랬나(?)

      삭제
  3. 바쁘신 와중에 자막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고 있으며, 특히 영어더빙판 감상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제가 영어는 그닥인지라...^-^a;;;

    답글삭제
  4. 오늘도 자막 잘 받아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5. 시즌2 들어서 너무 어거지로 개그를 넣으려하고 원작과 다르게 감독 입맛대로 특정 캐릭터의 비중을 늘리려고 하니 뭔가 괴리가 약간씩 생기네요. 기존의 매력적인 씬도 맥아리 없어지는 경우가 많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2기 나오는 애니들이 좀 도박이긴 하죠.
      1기만큼 잘 나오면 모르겠는데, 그런 게 아닌 경우가 많았다 보니..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4분기도 끝이 보이네요 고생 많으셨고
    내년 1분기 애니 애니편성표로 봤는데 40개 정도 되는 것 같애요;

    답글삭제
    답글
    1. 적당히만 보고, 적당히만 작업할랍니다..
      이번 분기 너무 지옥이었습니다 ㅠㅠ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너무 공감되네요... 이번분기 너무 애니에 치여살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일하는 거 빼면 솔직히 거의 애니만 보고 있었다고 장담 가능..

      삭제
  8. 이쯤 되면 주인공은 모든 것을 이해하면서 일부로 컨셉놀이를 하는 게 아닌가 싶다.... 전부 우연의 산물이라고 하기에는 설명이 부족하다...

    답글삭제
    답글
    1. 대충 오버로드랑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될 걸요.
      거기도 주인공이 의도하지 않았는데 그렇게 되는 작품이니.

      삭제
  9. 저는 벌써 몇몇 작품은 4주나 밀려버렸네요... 재밌는거는 우선적으로 보고있어서 길어야 1주 밀려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그래서 어떻게든 안 밀리려고 발악 중입니다 ㅋㅋ
      한 번 밀리면 보는 것도 막막해지고 그래서..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분기 시작전엔 이번엔 이만큼 봐야지 하고 설정을 하지만
    분기가 끝날때가 되면 붙잡고 보고 있는건 별로 없음..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몇몇 개는 그냥 찍먹만 해볼까? 했다가 지금은 그거 죄다 푹먹하고 보는..

      삭제
  11. 자막 고맙습니다.
    전 이미 뒷쪽 알파벳 애니는 4주 째 밀려 있습니다...ㅠ_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제 곧 연말이니 주말 같은 때에 밀어보시면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힘들고 지치시면 자막작업 잠시 한시즌 접고 쉬는것도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누가 하라고 협박한것도 아니고 개인 취미생활인데 하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도 아니고 구독자가 있는것도 아닌 오히려 빨리 내놓으라고 뭐라고 하는 멍충이들도 만나야 하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그렇죠
    또한 한시즌 접었다고 애니시아에서 이름 제명되는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내건강과 내생활이 우선이지 남들한테 무료봉사가 우선이 아니잖아요 천천히 하셔도 되요

    답글삭제
  15. 혹시 Ohys-Raws 버전 자막도 있나요? 폰에 mkv 파일 재생이 안되네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그쪽 릴로는 더 이상 작업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서만 올라오는 영상이라면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MX플레이어 등을 사용하면 웬만한 확장자는 다 재생됩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