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12화 자막(完)

第12話 『黄金の世界』
제12화 『황금세계』


이런 연출 어디선가 많이 본 것도 같은데 어디였더라?

어쩌다 보니 올해 마지막 자막은 코마링으로 장식하게 됐네요.
다음 분기에 뭘 할지는 아직 안 정해져서 슬슬 정해야 하는데 흠..
시간이랑 상의해가며 정해야 할 것 같네요.
요새 너무 지쳐서..

대충 3권으로 끝난 건가?

그럭저럭 준수하게 끝난 편이겠지?

근데 작화나 사운드 관련은 준수하질 못했네요.
작화도 좀 많이 무너진 것 같고, 사운드는 화면과 맞지 않는 것 같고..

2023.12.30 14:40 -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평이 저는 괜찮게 본 듯한데
    작화 얘기가 나오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이번 것만큼은 작화가 너무 아쉽더군요..

      삭제
  2.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1~12화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저 장면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말고 캄피오네에서도 본거 같음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면 캄피오네도 주인공이 칼 엄청 소환하긴 하죠 ㅋㅋ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S랭크 딸내미보단 나으니 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애들 얼굴이 갈수록..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작화 문제보다 내용이 너무..
      어떻게든 원작 녹여보겠다고 어거지로 진행한 감이 없지 않아서..

      삭제
  6.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8.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1쿨 완인가요 뭔가 아쉽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감했습니다. 올해 고생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이 장면 묘하게 페이트의 왕의 재보(게이트 오브 바빌론) 같은...
    갠적으로 대놓고 매운맛에 백합요소가 들어가있고 코마링의 하렘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나름 괜찮게 본 애니였는데
    갈수록 작화에 힘이 빠지는 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ㅠ
    요즘 프넘나가 다작 때문에 스케쥴 문제가 심해지고 작화에 문제가 생긴 애니가 많아서 앞으로는 스케쥴 관리를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어쩌면 블루레이를 팔려고 수작 부리는 걸지도..
      "TVA에선 작화가 안 좋았으니 작화가 좋은 버전은 블루레이로 확인하십시오" 같은?

      삭제
  13.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4. 정말 감사합니다~!!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답글삭제
  15. 페이트 길가메쉬 같은데요?
    자막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삭제
  16. 다음 별명님 작업은 무었일까 와쿠와쿠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지금까지도 정한 게 없음..
      1화씩 보고 좀 정하게요.

      삭제
  17.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마지막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