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12화 자막(完)

第12話 『星屑テレパス』
제12화 『별무리 텔레패스』


생각보다 글자 많은 애니였지만 그래도 어찌저찌 끝내긴 했네요.
근데 아이캐치에서 치어리더 뭐야!
마타타키 부끄러워하는 거 엄청 귀엽잖아..

애니 본편에서도 이런 거 나와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다.

그나저나 애니도 다 끝나가서 슬슬 외장하드에 있는 애니가
잘 정리되고 있나 확인 좀 해봤더니 역시나..
1, 2, 3, 4화 나오다가 갑자기 7, 8화 나오질 않나..

그래서 오늘은 4~5시간 정도를 계속 애니만 받은 듯..
진짜 힘들어 죽는 줄 알았다.

2023.12.25 23:37 -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12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고맙습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별명님 ㅠ 다음 분기는 적게 잡으셔서 이번 분기에 많이 떨어지셨을 건강을 회복하세요ㅠ 방패용사 공식트위터에 시즌3 마지막 숫자 3 사라지는 영상이 올라왔는데 4기 곧 발표하는거 아니냐고들 하네요ᆢ 역시 금손 별명님이 잡으시면 원작 끝까지 해줄필이네요ᆢ 던만추, 부적합자, 방패ᆢ꺄악

    답글삭제
    답글
    1. 방패 4기는 그냥 확정적이라ㅋㅋ
      저도 소설 읽었을 때, 12권 마지막 보면서
      "아, 이대로 애니화하면 4기는 100%겠구나"라고 생각했을 정도니까요.

      삭제
  4. 키라라 점프는 중대사항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럭저럭 마음에 들었는데 치어걸 마타타키 보고서 더 마음에 들어버린..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이런 작품이 적어서 무척 소중한 작품이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작품도 적고, 댓글도 너무 적고..

      삭제
  6.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