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11화 자막

第11話 『再選シーサイド』
제11화 『재전 시 사이드』


솔직히 아키즈키가 제일 이쁘긴 하다.
더 나와줘! 라고 하려고 하니까 다음 주로 끝이네.

오늘 도메인 관련으로 진짜 골 때리네요.

닷XX코리아인가 여기에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잘 알아보니까 되게 악명 높은 곳이었음.
구글에서 잠깐만 찾아도 여기랑 엮이고 싶지 않다는 사람들이 수두룩하더라..

도메인 2년 연장시키니까 1년만 연장시켜주고,
얼탱이 없어서 뭐 하냐고 하니까 2024년 12월에 다시 말해주면
그때 다시 연장해주겠다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사기꾼들이 대놓고 일하는데도 안 잡는 한국 대단하다 대단해..

2023.12.18 23:24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이 나라는 올바르게, 정직하게, 착하게 살면 손해보는 나라가 된듯..

    답글삭제
  2. 11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 : 이래도 계속 쓰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다음에는 옮길 생각 중.
      왜 내가 이런 걸 검색 하나 안 하고 사용하려 했던 걸까..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사기꾼의 나라라...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