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10화 자막

第10話 『アルカ王国のお姫様』
제10화 『알카 왕국의 공주님』

성우 때문인진 몰라도
총 들고 저러니까 어느 작품의 유녀 장군님이 떠오른다.

그리고 오늘도 나는 수정을 한다..

원작 명칭이 "겔라=알카"라서 이대로 수정할게요.

2023.12.16 15:02 - 수정

댓글

  1. 귀엽고 작화가 좋아서 보는 코마리쟝

    답글삭제
  2. 어딜가나 그분 목소리가 들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는 하나카나였다면 요즘은 유우키 아오이 같기도?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갠적으로 코마링을 제외하면 하나같이 마음이 넓은 애들로 구성되어있어 여러모로 비교가 됐었는데
    카루라 쨔마의 등장으로 빈유동지가 생긴 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ㅎㅎ
    앞으로도 코마링 하렘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은발로리 군인 컨셉에 유우키 아오이 조합은 못참죠ㅎㅎ
    이 캐도 코마링 하렘에 들어갔으면 좋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카루라는 특히 캐릭터가 허당끼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드네요.
      근데 끝날 즈음에 나와서 너무 아쉽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타냐 대대장님은 전설이다.

    답글삭제
  5. 자막 많드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잘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6. 저도 순간 뇌리를 스친 유녀 장군님...!

    답글삭제
    답글
    1. 성우까지 매칭되는 거 보면 그거 은근 노린 거 아닐까도 생각되네요ㅋㅋ

      삭제
  7. 10화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