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7화 자막

第7話 『少女とドラゴン』
제7화 『소녀와 드래곤』


이것만 보면 영락없는 범죄자 나오후미인데..

작업 바로 직전까지 블아하면서 대결전이나 슬슬 깨두려고 택틱 짜다가 왔더니
머리가 좀 아픔.
역시 난 허접이었나 봐.
호드는 아무리 용을 써도 인세인까지밖에 못 깨겠더라..

친구 등록한 사람도 별로 없어서 수치세 쓰는 사람도 없어서
CC를 히후미랑 츠바키로 꾸역꾸역 넣는 거 진짜 고통스럽다.

근데 이거 진행 보니 확실히 12권까지는 맞는 듯.
애니 끝나면 13권부터 다시 읽어야겠다.

2023.11.18 19:50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한섭도 조만간 대결전 추가될텐데 벌써부터 골치아픔.
    그냥 적당히 되는곳까지만 하고 빠져야지..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대결전 엄청 귀찮긴 합니다 ㅋㅋ
      캐릭터 다 있어야 비빌 만하고, 그렇지 않으면 좀 힘들어서..
      그나마 총력전처럼 그날 바로 해야 하는 건 아니라는 건 좋네요.

      삭제
  2. 확실히 비가 오고나니 기온이 확연히 떨어지는게 추워지네요...이불밖은 위험하다는 말이 이럴때 쓰는 말인가 싶다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3. 8분 28초에 오타난것 처럼 보이네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5. 자막 고맙습니다.
    머리가 나빠서인지...보면서도 스토리가 이랬던가? 하고 갸우뚱하고 있네요.
    다시 정독 함 해야할 모양이에요..

    답글삭제
    답글
    1. 애니가 좀 빠르긴 해요.
      소설에서도 가엘리온이 몇 차례 놀아달라고 오는 걸 애니에서는 대사 하나 없이 그냥 보여주는 걸로만 넘겨버리는 게 가장 큰 예죠..

      삭제
  6. 별명님 친추 가능한가욧 ALAWFPAX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 일단 추가는 해놓을게요 ㅋㅋ
      87짜리 미카 프사로 오면 저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삭제
    2. 받았습니다 후후 이제 도망가지못해요

      삭제
  7. 애니화가 되도록 많이 나와주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별명따위님 믿고 보는 계속되는 스토리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