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6화 자막

第6話 『強さの矛先』
제6화 『강함의 창끝』


뭔가 엄청 중2병 대사 읊을 것 같은 포즈인데.

회사에 있는데 갑자기 문자 와서 뭔가 싶었는데
몇 달 전에 주문했던 카이텐 FX Mk.0 프라모델이 도착했음.
생각보다 일찍 오네.
12월에나 올 줄 알았는뎅.

근데 지금 바빠서 어디다 장식하고 그럴 시간조차 없어서
상자 뜯어보기도 좀 애매함 ㅋㅋㅋ

카이텐 보니 급 블뽕이 차서 블아 켜고 전술경연 남은 거 돌렸는데
IN100은 역시 전투민족들이 사는 곳이야..
일섭이니까 그나마 이 정도지, 한섭은 IN500부터 그냥 초사이언들이던데.
한섭은 하루만 지나면 무슨 2~300위는 그냥 떨어져 있음 ㄷ;

암튼 작업 전에 65위까지 올려놓고 오긴 했는데 내일 보면 또 떨어져 있겠지?
거의 무자본(월정액 말고는 안 지름)으로는 역시 하기가 힘들구나..

2023.11.11 18:26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시즌은 배정이 잘됐는지 전술대항전 순위가 잘 안내려가더라구요.
    많이 떨어진게 150위정도? 근데 보상이 좋은게 아니라 그냥 되는대로 내버려두는중임.
    프커 아레나에 비하면 보상은 진짜 없는 수준이라..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이러고서 오늘 일섭 접속했더니 팍 떨어져 있었음ㅋㅋ
      한섭은 의외로 안 떨어져서 뭔가 싶었고..

      삭제
  2. 안녕하세요, 자막 감사합니다~혹시 2기 자막 링크가 삭제되었다고 나오는데, 받아볼 수 있을까요 ~?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3기 끝나면 묶어서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오타 제보드립니다
    4분 42초에 최인이라 --> 죄인이라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정말 무자본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기엔 한계가 있죠...일정이상 레벨이 오르면 체감이 확 와닿아서 접게 되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공주겜이랑 다르게 일일 보상 받기가 버튼 누른 시점 랭킹으로 보상 받는거라 떨어져도 그냥 다시 올라가서 보상 받기 하면 되서 좋아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무자본으로 500위 버티는거 너무 어려웠는데 점점 더 어려워졌네요
    지금은 빌드 시험하는 용으로만 하게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타 게임에 비해서 과금유도를 너무 심하게 하지 않는다는 게 좋네요.
      저도 월정액만 하는 소과금러인데 100~300 유지 중이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