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5화 자막

第5話 『それぞれの道』
제5화 『각자의 길』


변태의 끝을 달려주는..

으어.
집에 오자마자 밥 먹고 자막부터 만드는 인생이란..

아마 오늘 밤 새서 작업할 거 같은데 벌써부터 피곤한데 어쩌지 ㅋㅋ

그건 그렇고 스폰서는 끝!
아마 더 이상 그쪽 건 사용 안 할 거 같아요.
몇 분기 전부터 계속 유예를 주고서 지켜봤는데 변하는 게 없음.
도리어 더 느려지는 거 보고 단념했음.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빨리 올라오는건 빨리 올라오는데 요새는 그 빨리 올라오는거도 느려졌음.
    이제 ㄹㅇ 손을 놓아야 할때인가 싶음..

    답글삭제
    답글
    1. 이젠 지 꼴리는 대로 올려서 ㅋㅋ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죠.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그래서 자막 만들어주시는분이 스폰서 영상으로만 제작하시는거 아니면 기본 논스폰으로만 보고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보기만 할 때에는 괜찮은데
      그 외에는 너무 늦게 올라와서 찾고 싶지가 않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5화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4월부터 논스폰서로 주로 받아 자막 다르면 팟플레이어로 싱크조정해서 봄.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앞으로 그러지 않으셔도 될지도..
      저도 이젠 거르게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스폰릴은 1080p 아니면 보통 거릅니다

    답글삭제
  7. 결국 손절 하셨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지켜보고 있었는데 도저히 안 되겠더라고요.
      하는 거 보니 엄청 귀찮은 모양이던데 그럴 거면 관두지..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고맙습니다~
    방패는 스폰서릴로 보고 있었는데 버려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더라도 이번 분기까지는 예의상 해줄까도 하는데 그건 다음 주를 지켜봐야겠네요.
      다음 주에도 이번처럼 늦게 올라오면 그것마저도 안 해줄 생각이라.

      삭제
  11.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정말 용사라는 말이 무색하게 쓰레기에 변태네요;;...주말에 푹 쉬시길 바라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썸네일만 봐도 진짜 기분 나쁘다 ㅋㅋㅋ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1~4화 논폰서로 올려주실수 있나여?

    답글삭제
  16. 오늘도 덕분에 재밌게 애니 봤습니다.
    위에 분들 스폰서, 논 스폰서에 맞춰 싱크 맞춰달라고 하시는데
    SubTitle Edit 같은 자막 싱크 프로그램 써서 직접 맞추세요...
    그거 어렵지 않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