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6화 자막

第6話 『暗躍する反乱分子』
제6화 『암약하는 반란분자』


안젤린 표정 이거 은근 킹받네 ㅋㅋㅋㅋ

원래 이거 끝나고 바로 전슬라 2화 만들려고 했는데
피곤해서 좀 천천히 해야지..

지금 할 일들이 너무 밀려 있음.
외장하드 정리도 해야 하는데 그것도 못 해서 노트북에 용량도 없고..

2023.11.03 01:00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하야밍이 최애인 저에겐 포상입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빠른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크읏, 용량을 위해서라도 애니들을 언능 봐야하는데ㅠㅠ

    답글삭제
  6. 4베이 나스 하나 장만하심을 추천드려요~
    일단 20TB짜리 2개 박고 나중에 모자라면 2개 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지금 나스 하나 해놓으려고 하네요.
      매번 옮기려니 좀 힘들어져서.

      삭제
  7. 아냐가 크면 저런 표정을 지을려나요

    답글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