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돼지는 외출하는 여동생의 꿈을 꾸지 않는다 자막


설마 29일 되자마자 바로 올라올 줄은 몰랐는데..

일단 만들기는 했는데 군데군데 화면에 글자 나오는 건 하지 못했습니다.
나오는 대사만 해놨음.

이번 주 내로 확인해가면서 나머지 작업도 다 해놓을 겁니다.
아마 금요일쯤에나 가능할 것 같네요.

2023.11.30 03:05 - 수정

댓글

  1. 어떤의미로도 사쿠타가 제일 구르는 편이었네요

    답글삭제
  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앗 영상 찾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
  5. 별명님 자막 감사드립니다
    자막은 꿈꾸는 소녀고
    제목은 외출하는 여동생인데 둘 다 같은 건가요? 1기 TVA보고는 접하질 않아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꿈꾸는 소녀(극장판1), 외출하는 여동생(극장판2).
      그리고 자막도 열어봤지만 외출하는 여동생(극장판2)이 맞는데요..

      삭제
    2. 죄송합니다
      요즘 정신이 없어서 실수했네요ㅠㅠ
      극장판1에 자막 받고 2에다 댓글달고 죄송합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