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8화 자막

第8話 『アステリズムの廻転』
제8화 『아스테리즘의 회전』


연말 지나면 좀 널널해지려나.
너무 바빠서 지금 내가 뭘 하는지도 모르겠어..

근데 요즘 애니치고는 진행 느린 편이긴 하네요.
이제 2권 끝내고 3권 돌입하는 모양인데.

근데 역시 애니라 그런지 생략하는 건 있는 듯?
사쿠나한테 새겨져 있던 계약(문장)이 파괴되는 장면은 사라졌음.

2023.11.25 14:41 - 수정

댓글

  1. pv에서 3권까지 보여주긴했는데
    진짜 3권까지 하려나 보네요 4화마다
    작화포텐 터지는듯 작가후기에
    5권까지가 서장이라던데 2기나온다면
    5권까지할지 나름쉬어가는 6권까지
    그것도 궁금함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게 2기가 나오기가 쉽지 않아서 나오긴 할런지 모르겠네요.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께서는
    빌, 사쿠나, 밀리센트, 카오스텔(?), 카렌 황제님 중에 누가 코마링의 정실이라 생각하세요?
    갠적으로는 하렘으로 가는 것도 좋다 생각하지만 그래도 역시 미소녀 백합물에 정실은 필요불가결한 존재이지 아니합니까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은발 단발캐릭도 꽤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지 사쿠나한테 좀 더 정감이 가기도..
      그래서 사쿠나에 한 표(?)

      삭제
  3. 전개도 느린데 생략되는 부분도 있긴 하군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생략하는 이유가..ㅋㅋㅋ 나름 재밌게 보고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해가 바뀌면 아마도 매우 편--안해질듯..

    답글삭제
  5. 최근엔 스킵 애니들이 너무 많아서 차라리 저는 느긋하게 원작 내용 잘 담은 애니가 정이 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그런 애니를 찾기가 너무 힘들다는 게..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7화에서 엥!? 아니 저 폭발장면을 저렇게 스킵한다고? 하고 8화만 기대했는데
    8화도 약간 진짜 저 애니의 하이라이트이자 저 애니의 뼈대인 각성장면인데 좀 아쉬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소설이 애니화되면 어쩔 수 없이 이런 건 감안하고 볼 수밖에 없나 보네요..ㅠㅠ

      삭제
  8. 연말은 연말대로 바쁘고 연초는 새해라 또 바쁘고 한가할 날이 없는듯.....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