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텔레패스 7화 자막

第7話 『大胆リーダーシップ』
제7화 『대담 리더십』


이젠 오프닝까지 없애가며 대사량까지 늘리네..
화면에 글자 나오는 건 똑같이 겁나게 많고 ㅋㅋ

솔직히 투정 부리고 싶어질 만한 게
제가 작업하는 것들 중에서 이게 제일 댓글이 없음.
하루 지켜봤었는데 7개? 8개?
가장 저조했던 다크 개더링이 20개 정도 가까이 달리는 거 감안하면 너무 적음.

그래서 하다가도 의욕이 그냥 바닥을 치고 있는 상황이네요.

더구나 자막 프로그램은 계속 꺼지지.

작업하는 동안 10번은 넘게 꺼졌나?
타자→프로그램 꺼짐→프로그램 켜서 이것저것 재설정→타자→프로그램 꺼짐
이 짓을 계속 하니 정신 나가버림 ㅋㅋㅋㅋ

그래서 멘탈은 완전히 무너지고 화딱지 나서 내일 하려다가 지금 함.

2023.11.20 23:53 - 수정

댓글

  1. 어, 우 ㅇㅁㅇ
    고생하셨어요!! ㅎㅁㅎ

    답글삭제
  2. 클래식한 makesami 때가 좋았는데 요즘은 어떤걸 쓰는지 모르겠군요.
    요즘 윈도에서 그거 안돌아갔던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구식 subtitle edit 사용하는데 윈도우 뒤집은 후로 이상한 오류들이 많아졌습니다..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가끔 게시가 오류가 뜨네요ㅠ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이런 일상물은 이제 진짜 인기가 없긴한가보네요...

    답글삭제
  6. 자막 고맙습니다.
    컴터 포맷이 필요한게 아닐까요? 흐음

    답글삭제
    답글
    1. 안타깝게도 몇 달 전에 이미 윈도우를 새로 깔았답니다.

      삭제
  7. 완결나면 몰아보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