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7화 자막

第7話 『スカーレット·ステージ』
제7화 『스칼렛·스테이지』


진짜 이번 분기 끝나면 적게만 잡다가 자막도 그만둬야지.
아침부터 자막 치고 있는 내 모습 보니까 갑자기 현타 오네..

요새 여러모로 좀 힘들어서 기운이 그냥 계속 빠짐.

근데 이거 애니로 몇 권까지 가는 거지?
지금이 2권이니까 한 3권쯤까지 가고 끝나려나?

댓글

  1. 후속작만 잡는것도 ...나쁘지 않지 않을까요... 힘드시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볼까도 하네요.
      요새 후속작 폭풍이 마구 몰아쳐서..

      삭제
  2. 저도 애니 보면서 현타 올 때 많거든요 요즘따라 더 심해지네요ㅠㅠ
    작업하시는 분들은 오죽할까 싶어요
    웃긴 게 잊을만 하면 생각이 조금씩 나서 결국 보게 되더라고요 보는 거랑 작업하는 건 분명 다른 거지만요
    힘드시고 하기 싫은 땐 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힐링이 필요가 때가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분기가 유독 많아시 그러는 것도 부정 못 하겠네요.
      그래서 그런지 애니 보면서도 지금 이게 재미있어서 보는 건가 의문도 드네요.

      삭제
  3. 저도 예전에 비슷한 작업을 해본 적이 있는데 한 분기 정도 쉬시면서 고민을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물론 전 관두기는 했는데 선생님 자막 항상 잘 보고 있어서 일상과 건강에 지장이 없는 정도로 계속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다음 분기는 좀 적게만 하려구요.
      이번 분기처럼 너무 많이 잡아놓고 보니 제 생활이 아예 사라져서 뭔가 싶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선생님 블로그 방문한지 꽤 된거 같은데 지금이 제일 작업하느라 바빠보임.
    시간도 많이 지나고 해서 이제 체력적인 문제도..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체력적인 문제가 좀 클 듯ㅋㅋ
      지금은 조금만 작업해도 빌빌대는 게 보임..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이 작품에 나오는 주요 여캐들이 코마링을 제외하면 하나같이 마음이 넓은 편이라 여러모로 비교가 되는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코마리가 반대로 수요가 있는 거죠(?)

      삭제
  6. 늘 애써 주시는 자막 감상 잘 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7. 늘 감사히 보고있습니다..주말 잘보내세요 ㅠㅠ/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당 ㅜㅜ

    답글삭제
  10.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시는 것도 기분전환이 되지않을까싶네요...덕분에 항상 감사히 즐감중입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