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 6화 자막

第6話 『剣術大会 アベルの戦い』
제6화 『검술대회 아벨의 싸움』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 발 진짜 시렵다..

근데 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
스폰서릴 안 쓰겠다고 선언한 지 얼마나 됐다고
갑자기 웹릴들이 단체로 늦게 올리기 시작함.

저번 주까지만 해도 1시엔 올라왔던 릴들이 2시 넘어서 올라오고..
이건 대체 뭐라고 이해해야 하는 건지.

2023.11.12 03:25 - 수정

댓글

  1. 날이 더워졌다 추워졌다 미쳤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2. ??? : 녀석이 웹릴로 갈아탔습니다
    ??? : 좋아 웹릴을 늦게 올려!

    답글삭제
  3.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잘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이건 선생님을 감시하고 있다는 킹능성이 있다고 생각ㅋㅋ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보고 배운건가 ㅋㅋ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ㅋㅋㅋ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10. 이렇게 들쑥날쑥이면 작업시간도 꼬이게 되니 애로사항이 많으시겠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엔딩 가사에 오타가 보이네요.
    모든 건 완벽한 결말(엔드롤)을 밎이하기 위해 시작하는 거야
    '밎이'가 아니라 '맞이'겠죠. ;; 왜 아무도 오타 지적을 안하는건지 모르겠군요. ;;
    주말 잘 보내시기를...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