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6화 자막

第6話 『曲者ぞろいの円卓会議』
제6화 『별난 자들의 원탁회의』



오시에게 굿즈를 들켜버렸다.
근데 쓸데없이 잘 만들었어 ㅋㅋㅋ

자막 치는데 오늘 너무 춥네요.
옷이 좀 얇았나..

댓글

  1. 와~ ㅎㅁㅎ
    솜씨 한 번 좋네 ㅎㅁㅎ

    답글삭제
    답글
    1. 저걸로 실제 등신대 내 줘도 잘 팔릴 것 같네요,

      삭제
  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프레테 눈나를 볼때마다 묘하게 나쁜 사람은 아닌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보통 초반에 걸고 넘어지는 악역들은 패션 악역이죠.
      나중 가면 주인공 없인 못 살고..

      삭제
  4. 굿즈 부럽고효....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갑자기 추워져서 진짜 적응이 안 될 정도..
    며칠전만 해도 땀도 나고 그랬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점심 먹으러 나왔는데 추워서 어는 줄..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퀄리티 보소.... 금손...

    답글삭제
  7. 날씨가 정말 드라마틱하네요;;...겨울을 앞두고 있으니 날은 갈수록 추워지겠지만...건강관리 잘 하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저거 분명 부하중 누군가가 공장 돌려서 팔고 있는거임!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