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문 제국 이야기 5화 자막

第5話 『ミーア姫、キュンとする』
제5화 『미아 공주, 두근거리다』


하루에 자막 3개 만드는 것도 꽤 간만일지도..

아.. 근데 예상을 안 한 건 아닌데..ㅋㅋㅋㅋ
던만추 5기 나온다면서요?

진짜 설마설마 했었는데 이게 5기가 또 나와버리네 ㅋㅋㅋ

제가 작업하면서 5기까지 나오는 건 던만추가 처음인 것 같네요.

정말 나는 뭐 있는 걸까.
매번 만지기만 하면 2기, 3기 막 이렇게 나와버리는 것 같아..

2023.11.05 03:25 - 수정

댓글

  1. 코믹스는 별로더만... 애니는 재미가 있넹.... 새벽까지 잠 안 자고 보게 되넹....

    답글삭제
    답글
    1. 원작을 몰라서 그런가 저는 그냥저냥..

      삭제
  2. 던만추 5기라 4기 너무 별로여서 5기는 생각도 못했네여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나오겠지 싶긴 했는데 이게 진짜로 나오니까 좀 어안이 벙벙..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것도 2기...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버..벌써요...?
    벌써 5화 자막이 올라오다니....ㄷㄷㄷ
    감사히 보겠습니다 슨생님!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던만추 5기요? 작업하시면 막나와버린다니 덕분에 볼게 많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던만주 5기는 너무나도 예상된 결과였지만 막상 결정된 거 보고 당황스럽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X 보고 있다가 갑자기 그게 보여서 이게 뭔가.. 하고 한참 바라봤었네요..

      삭제
  10. 던만추 5기 원작 15-18권 분량 다루며 4기처럼 분할 2쿨이 아닐까 다들 예상중이시더군요
    원작 분량 5기로 다 따라잡는데 그안에 또 쌓이겠죠...
    티어문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님~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분량을 다 따라잡는다니 ㅋㅋㅋ
      던만추가 어지간히도 잘 통하는 작품이긴 한가 보네요.
      보통은 이렇게 안 해주는데.

      삭제
  11. 좋아요 누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던만추가 팬층이 확실히 잡혀서 잘 나오는거 같네요 JC에서 돈이 되니 계속 만들어 주는것도 있을거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게임도 그렇고, 던만추가 그렇게 돈이 될 만한 작품인지는 작업하는데도 모르겠네요.
      요새 진짜 이런 쪽에 대해 열정이 식어서 그런가..

      삭제
  14. 6기까지 제작된 애니를 봤는데 이것도 5기까지 제작되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판타지 계열 중에서는 거의 최초인 것 같네요.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16. 갓애니 소믈리에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러다가 또 언젠가 업보 돌아올 것 같아서 무섭네요..

      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똥손이신건지 금손이신건지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똥 같기도..
      던만추야 그나마 나올 가능성이 있었다고는 하지만
      다른 작품들은 예상도 안 했는데 나오는 일이 허다해서.

      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황금손(제작자 입장)과 똥손(?)(선생님 입장)의 적당한 어딘가.

    답글삭제
  1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던만추 5기 나오면 볼겁니다!!!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1기 이후에 한참을 안 나온다 싶었는데 워너 브라더스가 돈 댄 이후로 쭉쭉 나오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역시 자본이 있어야 만들어지는군요.

      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5기
    더 이상 안 나올 줄 알았는데, 5기 ㄷㄷ

    답글삭제
  23. 5기가 나올 정도면 인기나 판매량이 나온다는 얘기겠죠;;....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4. 역시 기수 늘리기 신의손 별명님 ㅋㅋㅋ
    👍👍👍👍👍👍👍👍👍👍👍👍👍👍👍👍👍👍👍👍👍👍👍👍👍
    👍👍👍👍👍👍👍👍👍👍👍👍👍👍👍👍👍👍👍👍👍👍👍👍👍👍
    👍👍👍👍👍👍👍👍👍👍👍👍👍👍👍👍👍👍👍👍👍👍👍👍👍👍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