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톨이 흡혈 공주의 고뇌 5화 자막

第5話 『サクナ·メモワールと七紅天たち』
제5화 『사쿠나·메모아와 칠홍천들』

그래서 저거 언제 굿즈로 나온다는 거죠?
이미 나왔나? ㅋㅋㅋㅋ

이번 주는 자막으로 가득 차 있어서 그런지
자고 일어나도 잔 것 같지가 않음.

이 시간에도 살짝 졸면서 해버림.

2023.11.05 03:29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힙니다

    답글삭제
  4. 오 벌써 자막이....
    자막 먼저 감사히 받아 가겠습니다
    근데 굿즈 표정이 안습이네요 ㅋㅋㅋ
    4화의 검은 오오라 뿜을때모습이면 멋졌을텐데 ㄲㅂ
    (아니면 걍 귀여운 모습? ㅋㅋ)

    답글삭제
  5. https://m.media-amazon.com/images/I/41XAbohycPL._AC_.jpg
    일마존엔 아헤가오 티셔츠가 없네요^^
    저거 나온다해도 입었다가는 오덕도 아닌 십덕소리를ㅎ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실제로도 X에서 저 티셔츠 캠페인을 한다던 모양이던데
      진짜로 입고 다니는 사람이 있을지도..

      삭제
  6. 01:47 기록하더 → 기록하고
    오타 수정 부탁드려요^^;
    언제나 빠른 자막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코마리 쨔마의 아헤가오 티셔츠는 못참죠ㅎㅎ
    1벌 사고는 싶은데 돈 없는 그지라 슬픈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산다고 해도 절대로 바깥에 입고 다니진 않을 거 같네요..
      집에 모셔둬야지.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해당 성우에게 저 옷을 주고 관련행사때 입고 나와주세요 하면 될듯.

    답글삭제
    답글
    1. 그걸 저희는 쉽게 고로시한다고 하죠..

      삭제
  9. 컨디션 난조라 몸이 너무 늘어지네요-_-;;....건강 관리 잘 하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아니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소설로 읽은 코마리 티셔츠가 실물이 저렇다니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