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 콜레우스의 꿈 3화 자막(完)

第3話 『紫と薔薇』
제3화 『보라색과 장미』



새벽에 자막만 쳐둬서 그런지 금방 끝났네요.

그런데 순서 되게 희한하네.
분명 극장판이 나오고 그 후에 콜레우스의 꿈이 나왔는데
내용 보면 콜레우스의 꿈 다음으로 이어지는 게 극장판 내용임.

그나저나 이거 본편에선 제대로 안 나왔거나 아예 나오지도 않은 애들을
외전, 극장판 등으로 미리 풀어도 되는 거 맞나?

특히 비올레 같은 악마들은 9~10권은 가야 나올 걸로 아는데
애니 본편만 보자면 아직 6권이잖아..

내년 4월에 3기 나온다고는 하던데
극장판 등에서 미리 풀었다고 갑자기 등장시키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TVA로만 보던 사람들은 말 그대로 갑툭튀 같은 인상만 받을 텐데.

그리고 OP는 10일인가 나온다고 하니
아마 그때 추가로 작업해놓을 듯.

2023.11.16 - OP가사 추가

댓글

  1. 오오 3화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2. 잘봤습니다. 극장판에서 이미 오리지널 스토리를 진행한 전적이 있는 이상 큰 틀에 어긋나지않으면 계속적으로 나올 가능성은 충분한 듯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극장판이나 OVA 같은 경우에는 오리지널로 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튼 저 오리지널 요소가 갑자기 등장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삭제
  3. 잠이 안왔어 왔는데 자막이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와우~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3기! 기다려지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이번 전생슬 말고도 항상 신세를 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감사드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다들 당연히 봤겠지 생각하고 진행할거같네요...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별명따위님 덕분에 정말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한글로 편하고 즐겁게 접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ova 나왔구나 봐야겠다

    답글삭제
  11. 드디어 이것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고맙습니다.
    음....소설을 다시 한번 정독을 해봐야겠네요...ㅎㅎ
    머리가 나빠서 다 까먹은...

    답글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