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8화 자막

第8話 『龍の涙』
제8화 『용의 눈물』


얘네만 나오면 작업 텐션 진짜 개떨어짐.
뭔가 하는 게 꼴불견 같아서.

오늘 어떻게든 일은 빨리 끝나서 바로 올릴 수가 있었네요.

다 끝나고 간만에 블아에서 2픽업을 하길래 양쪽 번갈아가면서 돌렸는데
메구랑 레이사 나와서 좀 화날 뻔했지만(둘 다 있다고오!)
100챠 안에 어떻게든 키쿄우 뽑았다...

렌게도 뽑아볼까~ 했었는데 내 카드를 보니 이미 너덜거리고 있어서 포기.

으엉 로또라도 당첨되고 싶당.

댓글

  1. 늦으신다 하셔도 기다렸는데, 감사합니다! 존버한 보람 있음~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정말 빨리 올려주셨네요.
    그리고 오역은 아니지만, 추가하면 어떨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19:11 (제타)정말... 뚝 그치라니까...
    제타의 대사도 추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답글삭제
    답글
    1. 음..
      아예 직접 자막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된 대사에 집중시키기 위해서 굳이 쓸 필요가 없어 보여 안 쓴 건데
      지난번부터 오타, 오역이 없으면 어떻게 해서든 뭔가 구실을 만들기 위해 말씀을 하시는 것처럼 비춰지기도 합니다.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로또 당첨금으로 가챠를 돌리시려는 원대한 계획을....

    답글삭제
    답글
    1. 가챠도 가챠지만 일단 집을 살 계획을..

      삭제
  5. 감사합니다 감자머리 진짜ㅋㅋㅋ

    답글삭제
  6. 미투, 로또 당첨 경험하고 싶음 ㅠㅠㅠ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갓세계물이라면 효로 군이나 쟈가 군 같은 주인공을 띄워줄 친구 포지션도 있어야죠ㅎㅎ
    근데 주제도 모르고 여친 만드려고 변태짓을 일삼는 게 좀 그렇네요...
    심지어 그중 1명은 그 마츠오카가 맡아서 완전 성우낭비 같은ㅠ

    답글삭제
    답글
    1. 이것이 바로 성우계의 플랙스인 건지..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옆집 게임에서 키쿄우 성우인 코마츠 미카코 님의 사인지에 당첨되서
    한섭에 키쿄우가 실장된다면 의리뽑기 해줄 예정.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오늘 내용이 오리지널 부분인가요?
    책을 본지 하도 오래 되서..
    이런 내용이 있었는지 기억도 안 나네요
    오늘 일곱 그림자 모두 집합 변신 장면에 뿜었네요 ㅎ
    1기 오프닝때 나오던 장면이라니!!! ㅎ 최고였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리지널이 아닐까 싶어요.
      이런 내용은 대개 그렇기도 하니.

      삭제
    2. 원작자가 쓴 신작 오리지날 스토리 맞습니다

      삭제
  10. 요시츠구 던가요? 둘이 꼴불견이긴 한데... 성우가 아까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신 총력전 대비로 다 뽑는다고 제 지갑은 이미 탈탈 털렸습니다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안 그래도 오늘 스토리에서 쿠로카게 도전해 봤는데 엄...
      이거 어렵겠는데요..?

      삭제
  12. 오우 쟤네들은 좀 안나왓으면....싶지만 중간에 다리는 누구것인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_ _)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3. 잘 받아갑니다. ㄱㄷㄷㄹㅈ 그 인간은 신경쓰지 마세요.
    다른 커뮤에서도 관종이었던 사람이라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