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nd season 5화 자막

第5話 『糸を引く者』
제5화 『뒤에서 조종하는 자』


하는 거 보면 진짜 바보야 완전.

저번에 존 스미스 목소리가 좀 다르길래 누군지 봤더니 후쿠야마 쥰.
어쩐지 연기톤이나 목소리가 페르소나5의 남주 보이스 비슷하구나~ 싶었는데.

그건 그렇고 전슬라가 올라오긴 했는데 이건 천천히 올릴게요.

제가 생각해도 이번 분기는 제 스케줄 고려 못 하고
막무가내로 잡았다는 느낌이 강해서..
작업하고 싶어도 집에 오면 8시가 넘기도 해서 이것까지 다 하기는 어려움.

아마 이번 주 안으로는 다 작업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

댓글

  1. 아..!!
    잊고 있었는데, 전슬라 나오는구나!!! ㅇㅁㅇ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ㄹㅇ 두마리 토끼 다 잡으려다 피곤에 찌들기 직전..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전슬라도 나왔군요? 허허...

    답글삭제
    답글
    1. 11월에 한꺼번에 나올 거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막상 뜨니까 힘드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Ohys-Raws 이건 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새벽에 작업해서 올렸고, 그쪽 릴은 아침이 돼서야 올라왔는데 있을 리가요.
      저도 출근은 해야 해서 아침까지 잡고 있을 수가 없어요.

      삭제
  7. 감사합니다 ^^
    전생슬 까지 해주신다니 더더욱 감사감사!!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어딜가도 그분의 목소리가 들려요

    답글삭제
    답글
    1. 분명 몇 년 전에도 그랬는데 정말 활동 꾸준하신 분이네요.

      삭제
  10.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목소리가 코드기어스 를르슈랑 비슷하다 했더니 진짜 를르슈 성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고 보면 거기에서도 나왔었죠.
      어딜 가도 나오시네요ㅋㅋ

      삭제
  13. 고생이 많으십니다 센세, 자막 항상 감사함을 잊지 않고 즐감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 주시면서 자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많이 바쁘실텐데, 이렇게 짬을 내어서 제작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게다가 이번 자막은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21:29 ...어려우려나 -> ...무리일려나
    이 부분은 이게 더 낫지 않을 듯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무리일려나"는 일단 맞춤법부터 틀리고(일려나→이려나)
      보통 "무리"라고 하는 건 일본어에서 자주 쓰기 때문에 익숙하게 느껴지는 거지, 적합한 표현은 아닙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무리"라는 표현은 최대한 안 써보려고 하는 거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오타도 아니고 "수저"를 "숟가락"으로 바꿔달라는 요청은 안 받습니다.

      삭제
  16. 자막 고맙습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7. 항상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답글삭제
  18.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