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4화 자막

第4話 『槍の勇者捕獲作戦』
제4화 『창의 용사 포획 작전』

연출도 묘하게 다르고, 나오는 스킬명도 다르고..

원작 읽어서 좋은 건 흐름을 알 수 있다는 거고
안 좋은 건 원작을 알고 있기에 느낄 수밖에 없는 괴리감이 참..

근데 소설 읽으면서 느끼는 거지만
노래를 불렀다거나 하면 애니화됐을 때 진짜 겁나네요.

소설에선 "노래를 불렀다"라고 뭉뚱그리다시피 표현하는 게 다인데
애니에서는 그 부분을 어떻게든 애니에 집어넣으려고 해서..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 항상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삽입곡이 들어가 있다면 아무래도 작업하는 입장에서는..

    답글삭제
    답글
    1. 가끔 마왕학원 같은 이례적인 사례가 있기는 한데 그건 너무 이례적인 거고..
      이런 식으로 매번 나오면 머리가 다 아파지네요.

      삭제
  4.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합니다 매주 잘 보고 있어요

    답글삭제
  8. 애니화에서 노래는 함정 카드죠
    원작 본적은 없고 소문만 들었는데 애니화 방향은...ㅎㅎㅎ
    근데 보조 녀석들 도움되느 날이 있기는 한가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성우 노래 팔이 해야해서 노래를 만들어 내는...

    답글삭제
    답글
    1. (대충 자막 만들다가 갈려나가는 소리)

      삭제
  10. 원작은 재밌게 봤는데 애니는 많이 아쉽네요 애니 감독도 똥고집이라고 봅니다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러저러 자꾸 생략되고, 연출이 바뀌고 그래서 좀 씁쓸하네요..

      삭제
  11.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확실히 원작을 아는 상태와 모르는 상태에서 보는 애니화는 여러모로 다를수밖에 없다는...어쩔땐 모르는 상황이 나을수 있기도 하고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웬만하면 안 읽고는 싶은데 고유명사 등이 난무하는 이세계 애니 특성상 안 읽을 수가 없어서..
      그게 제일 딜레마 같네요.

      삭제
  13. 와 잊고있던 놈들 다시 나오니까 또 보다가 빡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자꽁무니만 따라다니다가 갑자기 로리콘으로 각성을 하는군요 정신나가도 단단히 나간놈ㅋㅋㅋㅋㅋ흐.. 이번주도 덕분에 재밌게 잘 봤습니다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어.. 아마도(아니, 분명?) 앞으로 더 빡칠 예정일 걸요?
      세 얼간이들이 주로 나올 예정이라..

      삭제
  14. 항상 감사합니다~!
    혹시 2기 자료는 아예 날라간걸까요 ㅠㅠ?
    한번에 몰아받아야지 하고 있다가 까먹고 놓쳐서 ㅠㅠ.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해서 살포시 여쭤봐요 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