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3화 자막

第3話 『ハクコの兄妹』
제3화 『하쿠코 남매』


블아 특방 보고 있다가 늦어버림.
설마 초전자포하고 콜라보를 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
청휘석 없는데 이걸 질러, 말아..

이번 달에 돈 많이 나갔는데 미치겠네 ㅋㅋㅋ

이렇게 블아에 대한 고민을 해가며 작업을 시작했는데
아트라 성우 목소리가 익숙한데..
아로나..?

여길 가나, 저길 가나 온갖 곳에 블아가 있다..

댓글

  1. 이렇게 시즌제로 나오는건 공개할 때 이전 시즌 자막을 일시적으로라도 공개하심이 어떨런지요? ;; 이걸로 입문하게 되는 분도 있을것 같은데...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라이브에선 누가 공개될까 기대했었는데
    설마하니 콜라보캐릭 츤데레포랑 식봉이가 나올줄이야..
    반년뒤의 미래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두렵다..
    청휘석이 버틸수 있을까..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지금 당장 너무 무섭네요 ㅋㅋ
      거의 2만 개 정도 있는데 3주년 것도 생각하면 이걸 써야 해, 말아야 해..

      삭제
  3. CM때는 블아 마키성우였는데 지금은 아로나네요 갠적으로 3기잘나오고있어서 4기 나올거 같은데 3기이후내용은 여러모로 정말 보는내내 힘들었던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3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따뜻한 주말 저녁보내시고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