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2화 자막

第2話 『ナディア』
제2화 『나디아』


그냥 구경만 하는데 리시아 반응이 귀엽네 ㅋㅋㅋㅋ

근데 지난 주에 분명 진행 빠르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2화 만에 10권 끝!
허헣..

애니로 만들자기엔 별 내용은 없는 부분이었다지만 엄청난 스킵인데..
시합도 이렇다 할 설명 없이 그냥 뚝딱 넘어감.

항상 하는 말이지만 내용 자세히 알고 싶거든 소설로 읽는 게 제일 좋슴다.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스킵이라니 좀 불안..

    답글삭제
    답글
    1. 뒷내용이 좀 볼륨이 있어서 그건 제대로 해주길 바라는 수밖에..

      삭제
  2. 감사합니다 원작을 본 후 애니를 보는 게 가장 좋죠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그러면 부작용이
      원작과 애니 내용이 다를 때마다 느껴지는 괴리감이 장난이 아니네요ㅋㅋ

      삭제
  3.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시작부터 이러면... 큰일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 부분이 큰 내용은 없어서 앞으로를 봐야죠.
      만약 뒷내용도 스킵 신공을 벌이면 초비상..

      삭제
  10. 2기도 스킵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1기만큼만 해주길 바랐는데 많이 아쉽네요ㅠㅠ 자막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뒷내용에 기댈 수밖에 없겠네요.
      뒷내용은 이번 내용과 다르게 풀어야 하는 게 많은지라..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1권 분량을 2화만에 마무리하다니 이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네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돌아보면 나이츠 앤 매직이 1화 만에 1권을 끝내는 신공을 보여주긴 했는데
      이것도 2화 만에 끝냈으니 만만치 않긴 하네요 ㅋㅋ

      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근데 다운받을려고하니 바이러스있다고 하는데 어쩌죠...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브라우저나 윈도우 디펜더, 또는 백신 관련 문제라 제가 어떻게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저는 문제없이 잘만 받아지고 있어서요.

      삭제
    2. 지금 다운받으니 또 잘되네요.. 잘 보겠습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