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Season 3 1화 자막

第1話 『闇のコロシアム』
제1화 『어둠의 콜로세움』

전슬라 제외하면 이것도 꽤 오래 잡고서 하는 거 같은데
대충 진행은 제가 읽은 곳까지 가긴 하겠네요.

오프닝에서 용제 보여주는 거 보니 확실하긴 한데..

갑자기 진행만 막 빨라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2023.10.09 18:26 - OP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전개가 빠르던 느리던 잘만 풀어가면 뭔들..
    말도 안되게 해버리는것 보다야..

    답글삭제
    답글
    1. 그것도 그렇지만 너무 막 나가는 것도 진짜 보기 좀 그럼.

      삭제
  2. 감사합니다 별명님ᆢ 이번 3기에는 감독도 어비스 부감독으로 바뀌었으니 화끈한 액션 기대합니다

    답글삭제
  3. 트레일러 영상이랑 오프닝 유출됬을때보니 12권까지 가려는거같습니다

    OP 야마시타 신고가 하니 확실히 체급이 다른게 느껴지네요 거기다 메어인 부감독 하가 히토시까지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딱 12권까지 읽었습니다 ㅋㅋ
      그 후에 또 나온다는 소식 들리면 그건 또 그때 읽어야겠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3기 시작이구나 빨리 2기 해결해야겠다

    답글삭제
    답글
    1. 어째 매번 쫓기시는 거 같네요.
      3기 하니까 이제 2기라니..

      삭제
    2. 요즘 현생이 바빠서 애니 볼 시간이 없어요... ㅠㅠ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와..3기 시작..!자막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스킵신공이 적게 일어나길...

    답글삭제
    답글
    1. 제발 이번엔 그 걱정 안 하면서 보고 싶음..

      삭제
  10. 스토리만 잘 뽑아준다면 약간의(?) 스킵정도는 눈감아줄수있을지도....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2. 3기는 제발 괜찮았으면....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