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4화 자막

第4話 『トルネラの穏やかな日常、時々親子喧嘩』
제4화 『톨네라의 평온한 일상, 때때로 부녀 싸움』

너무 졸려서 중간중간 의자에 기댔다가, 엎드렸다가 이랬더니
작업 끝나는 시간 처참하네..

너무 피곤해서 피로가 온몸을 돌아다니는 게 느껴질 정도임 ㅋㅋ

인생을 꿀빨면서 살고 싶다..

2023.10.21 18:24 - 수정
2023.10.27 - OP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4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정말 힘들겠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누가 나 좀 키워줬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니면 로또 1등 한 번만 됐으면..
      돈 열심히 아껴가면서 평생 쓸 자신 있는데.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고맙습니다~
    오타 제보 드립니다
    6분 17초 보르도에 가리고 가려고 --- 데리고 가려고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지난주에 매주 로또 사는곳에서 1등 나와서
    인생은 타이밍이라는걸 다시 한 번..

    답글삭제
  10. 넘넘 감사히 자막 보겠습니당^^

    답글삭제
  11. 저도 꿀 빨면서 살고싶네요.ㅎㅎ
    너무 힘드시면 쉬시고 하세요.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2. 헛... ohys릴이 안보이네요.
    곧 올라오겠죠 ㅎㅎ;;
    항상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쪽은 제가 믿고 거르는 거라 1화부터 작업한 거 아니면 잘 안 해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