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3화 자막

第3話 『おかえり、アンジェリン』
제3화 『어서 오렴, 안젤린』


졸린데 봐야 하는 애니가 있다..
이번 분기는 애니가 너무 많아요 흑흑.

그걸 다 보려고 하는 것도 너무 욕심이었나..

2023.10.27 - OP가사 추가

댓글

  1. 답글
    1. 솔직히 이거 스케줄 생각하고 만드는 건가 궁금해지는 부분.

      삭제
  2. 그래서 전 완결이 날 때까지 모아두었다가 한 번에 볼 계획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휴 그러면 엄청 쌓여서 되레 볼 엄두가 안 날 것 같은데..

      삭제
  3. 감사합니다 이 작품도 가볌게 볼만하네요 그나저나
    이번 4분기는 역대급이라서 줄이고 줄인 게 32작품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궁금해서 세어봤는데 작업하는 것까지 포함해서 37개나 되네요 ㅋㅋㅋㅋ
      진짜 엄청 많네..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분신술이라도 써서 자막 만드는쪽, 애니 보는쪽 나눠야할듯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항상 생각하죠.
      나루토의 그림자 분신술이 있었다면 기억 공유도 돼서 좋다고..

      삭제
  6. 몇개 걸러도 벌써 밀리고 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래서 몇 개만 좀 널널한 날에 살짝 몰아보고,
      평소에는 어떻게든 그날 보려고 노력하는 중..

      삭제
  7. 자막 고맙습니다~
    밤에 안자고 보려고 해도 자꾸 잠들어서 마구 밀리고 있습니다...흑

    답글삭제
    답글
    1. 밤에는 잠이 너무 몰려와서 어쩔 수 없이 자게 되는..

      삭제
  8. 평소 분기별 5작품정도 보는데
    이번엔 10작품이 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되게 적게 보시네요.
      저는 어쩌다 37작품이나 보고 있는..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많아도 너무 많네요...

    답글삭제
  10.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